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태국촬영을 준비 중 이십니까? 방송 작가님들에게 말씀드립니다.

by 조니타이 2012. 12. 10.

방송 작가님들 요즘 태국에서 아이템을 찾고 계신가요?  


그런데 어쩌죠.. 제가 본업으로 태국 수완나품 국제공항 면세구역내에서  한국어 통역원으로 근무하고 있어서 최대 성수기인 12월부터 2월까지 3개월동안 저에 시간을 활용 할 수 가 없습니다.  ㅠㅠ 


저는 방송코디업무를 너무 사랑하고 아마 제가 근무하는 직장을 퇴직해서 나중에 개인적 이라도 그리고 돈을 떠나서라도 하고 싶은 업무가 방송코디네이터 업무 입니다. 


방송 코디네이트 업무를 너무나 사랑합니다. 저는 돈을 벌기위해서 방송코디 업무를 하는것이 절대 아닙니다.


소중한 작가님들과의 인맥과 새로운 경험과 그리고 여행 기타등등..ㅋㅋ 저에 첫 방송코디업무 였던 SBS 고추루트 그떄 정말 많이 고생했었는데..그떄의 첫 추억들이 바탕이 되어.. 지금까지 오게된것 같습니다. 


작가님들 혹시 태국에 대해서 궁굼하시거나 알고싶으신것이 있으시면 저에게 문의주세요! 


그리고 제가 시간이 허용한다면 저에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서 작가님의 멋진 작품을 완성시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에 미래에 꿈은 멋진 방송코디네이터가 되는것 입니다.   


작가님들이 도와주신다면 저 이 한몸 받쳐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감독님들이 허락을 하실까? 




2012년 12월10일 조니정에 끄적 끄적 이였습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