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쇼핑

강추- 클리니크 수분크림 CLIQUE MOISTURE SURGE ( 클리니크 모이스쳐 셔치)

by 조니타이 2013. 1. 9.



CLIQUE MOISTURE SURGE ( 클리니크 모이스쳐 셔치) 


50% 이상 D/C 아주~특별할인! ㅎㅎㅎ 몽땅 3,000밧에 구입! 이제 드디어 피부가 숨을 쉬겠군.! 한 달만에 얼굴 큰 두 사람이 막~써버려서 크림없이 1주일을 보냈는데..이제 피부가 숨을 쉬겠군! 


(참고로 이 크림을 사용하게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저는 면세점에서 근무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클리니크 메니져의 도움으로 토너(스킨)을 얻게 됩니다. 


저에 얼굴은 매우 센스티브한 T존이라서 이전에도 가격이 더 비싼 SK 시그네이쳐 크림및 다양한 크림을 사용하고 그리고 에스떼로더 등등 많은 화장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적당한 저에게 맞는 크림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던중에 클리니크 메니져가 선물로 준 토너를 저에 피부와 상관없이 사용하다가..!  

얼굴에 화상을 입었습니다. 예전에 비슷한 글을 올려놓은 적이 있습니다.  미국영화 맥컬리 컬킨이 생각나는부분이죠! ~ ㅎㅎㅎ 


얼굴이 빨깧게 부어 화상을 입은 상태에서 회사를 출근했죠. 그리고 솔직하게 크리니크 BA 에게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클리니크 BA가 추천한 이 크림이 제가 입었던 화상을 진정시켜주면서 피부를 원상복기 시켜주면서.. 

더 좋은 피부로 만들어 주는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저에 피부는 단 몇일만에 원상복기가 되었으며 이후 계속 이 크림만을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이 크림을 벌써 1년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크림에 중독이 되었나봅니다. ㅎㅎㅎ  


이 크림에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영분을 보충해주는 무슨 성분이 항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나중에 제가 트레이닝 가면 꼭 알려드릴께요! CLIQUE MOISTURE SURGE ( 클리니크 모이스쳐 셔치)  강추! 


그리고 CLIQUE MOISTURE SURGE ( 클리니크 모이스쳐 셔치 수분)  크림이 알아보시면 알겠지만.. 

클리니크 수분크림중에 최고 인기 상품입니다. 


Over 50% very Special Discount from BA...Total Price : Only 3,000 Bath... 555 my skin breath by doing it at night..! I'm very happy to waiting for this CLIQUE Moisture Surge cream! so very Happy! Yay! 55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