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PSY' 싸이 송크란 축제기간에도 대박 인기~ 젠틀맨이....~

by 조니타이 2013. 4. 18.

PSY' 싸이 강남스타일의 인기는 2013년 송크란 축제기간중에서도 엿볼수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송크란 축제기간중에 실롬에서 길거리에서 구입 한 싸이' 강남스타일의 물총입니다. 



불티나게 팔리는 강남스타일 물총을 보자마자 바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99바트 이날 ' 싸이를 등에 업은 조니' 라는 제목으로 아는 지인이 올린 페이스북에서는 인기 ~짱이 였습니다.  귀엽다. 갖고싶다. 사고싶다..등등..!!



송크란 축제기간중에 PSY 싸이가 신곡 젠트맨을 내놓았죠..~ 



 


싸이 잰틀맨의 신곡이 오늘 1억뷰를 넘었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대박.. 그런데 그러던 와중에 방콕 송크란 마지막 밤인 15일밤 실롬로드에서 늦은 새벽 ' 강남스타일' 노래로 아쉬움을 달라는 수 많은 젊은 청춘들의 물축제를 보았습니다. 


바로 실롬 지오디 바로앞 ~  동영상 보시죠~ ㅋㅋㅋ






역시 싸이는 세계최고였습니다. ㅋㅋ


다음글은 2013년 송크란 축제에 대한 저에 4일간의 휴일입니다.  




아래  좋아요 버튼 꾸~욱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