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안녕하세요. 조니타이에 조니정입니다. 2014년 설 명절을 해서 태국에 오시려고 계획했던 분들이 많으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by 조니타이 2014. 1. 25.

안녕하세요. 조니타이에 조니정입니다. 

2014년 설 명절을 해서 태국에 오시려고 계획했던 분들이 많으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에게도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하셨으며 항공권 구매후 날짜를 변경하거나 다른 지역으로의 관광을 선택하신분들이 많았습니다. 


대부분의 질문이' 태국 괜찮냐?  놀러가도 안전하냐? 뭐 그런 질문과 문의 였습니다.


더군다나 어떻게 매번 그런지..모르겠지만.. 



방송 코디네이터 업무 역시 같은 날짜에 겹쳐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서로 취재내용은 달라도 어떻게 매번 촬형 기획 날짜가 비슷한것인지? 저도 당황스럽습니다.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 까치 까치 설날은 ~ ㅎㅎㅎ  



우선 한국에서 태국 방문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태국의 반 정부 시위는 비교적 평화적인 시위이긴 하지만..  친 정부와 반 정부가 서로 맞대고 있으며 현재 사상자및 부상자가 발생한 상태라서 태국 정부에서는 60일간 방콕 비상사태를 발령한 상태입니다.







이 기간내에  방콕여행을 준비중 이신분 또는 인근 지역 여행을 준비 중 이신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방송 작가님들에게 알려드립니다.



현재 2월 초에 있을 선거일까지는 그리고 선거를 치르고 난 이후까지 현지에 사는 사람들 역시 상황을 예측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이점 알아주셨으면 하며.. 


혹시나 여행및 방문을 원하시는분들은 한국대사관및 교민싸이트 그리고 제 조니타이를 통해서 실시간 올라오는 소식을 접하시길 바랍니다.


방송작가님들및 여행객들중에 챗팅을 원하시는분은 카톡및 라인 메신져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친추하세요. 아이디는 ' JONYJUNG' 입니다.



또는 아래 큐알 코드를 스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