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맛있는 여행

방콕에 드럼 바비큐 (DRUM BBQ) 를 아시나요?

by 조니타이 2014. 3. 22.

방콕에 드럼 바베큐 (DRUM BBQ) 를 아시나요?

 

 오늘은 제가 15년 넘게 다니는 드럼 바베큐를 소개하겠습니다. 

 

 

여러분(지인) 중에 혹시 방콕을 방문하시고 한국음식이 너무나 생각나시고 꼭 방문해야 한다면, 드럼바베큐에서 친절하신 이모에게 여행 정보도 얻으시고 방콕에서 한국의 맛을 느껴보세요. 

 

방문하실때 꼭 ' 이모가 알고 계신 ' 숫검댕이 예기는 잊지마세요.!  이모는 저를 숫검댕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제이름 숫검댕이( 조니정 ) 예기하면 이모가 계란찜을 비롯하여 다른 분들보다 더 잘해줄꺼에요.. ㅋㅋㅋ 

 

그렇다고 드럼바베큐 역사가 15년이 된것은 아닙니다. 저의 태국생활 인생에서 드럼바베큐는 저에 태국 첫 생활부터 지금까지 함께하는 하나의 일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에 태국생활에서 한국' 고국이 그리울때, 그리고 나의 벗이 되어주던 그런곳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사장님인 이모의 따듯한 음식과 함께..더불어 따뜻한 말한마디와 함께 언제나 변함없이 제공해주는 서비스가 드럼바베큐의 매력이였던 것 같습니다. 

 

솔직히 태국생활 하면서 수 많은 한식당을 가봤지만.. 직접 운영하는 사장님이 사모님이 손님을 맞이하면서 서비스 하고 대화도 나눠 주는 그런곳은 정말 태국에서 찾기 힘든것이 사실이거든요.... ^^ 

 

 

제가 태국을 처음 방문했던 시기 드럼바베큐는 청사초렁이라는 이름으로 실롬에 있었습니다. 제가 태국에 와서 처음 방문한 한국식당 이였습니다. 

 

당시 방문했을떄 사장님인 이모는 여행온 저에게 너무나 친절하고 정말 한국에서 만날수 있는 한식당에 이모처럼 반겨주었습니다. 

 

그리고 몇년후 드럼바베큐가 라차다에 오픈을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드럼바베큐가 드디어 대 규모 주차장을 인수 했습니다.  

 

 

 

그리고 드럼베베큐는 이모의 인덕으로 수 많은 한국 연애인및 태국연애인들이 다녀갑니다. 

 

 

 

 

 

 

드럼 바베큐는 1층에 기본 시설과 2층에 단체석을 준비하고 있으며 대규모 주차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외 인근지역은 배달도 가능합니다. 위 사진속 전화번호를 참고하시고 이모를 찾아주세요 ^^   

 

 

 

드럼 바베큐를 찾아가시는 방법은 차량없이 이동하실 경우에는 ' 라차다 후웨이쾅 역에서 하차를 합니다. 

 

그리고 LIFE 콘도방향으로 나온후 라차다 쏘이 14 으로 이동합니다. 

 

약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분거리에는 태국에서도 유명한 귀신의 집인 맨션 7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맨션7 의 모습입니다.

 

이건물을 끼고 옆에 쏘이(골목) 으로 약 50미터에 드럼바베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콕에 오셔서 한국 음식이 생각나시면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