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NEWS

레이디 가가 (Lady Gaga) 콘서트에 크레용팝(Crayon Pop)이 함께 한다.

by 조니타이 2014. 3. 22.
Crayon Pop to open up for Lady Gaga's concert tour in America and Canada



[조니타이 뉘우스] 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걸그룹 크레용팝이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 Lady Gaga) 의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 오프닝 투어 콘서트 무대에 서는 소식입니다.



레이디 가가는 21일 어제 자신의 트위터에 6월26일부터 7월22일까지 진행하는 ‘투어의 오프닝 무대를 크레용팝이 꾸민다는 사실을 알리게 돼 흥분된다”고 밝히면서 이와함께 레이디가가는 크레용팝의 ‘빠빠빠’ 유투브 뮤직비디오까지 소개 했습니다.

Lady Gaga announced an exciting update to her upcoming concert tour, "ArtRave: The Artpop Ball"! It turns out that Crayon Pop will be opening up for the singer in American and Canadian cities from June 26 to July 22!



크레용팝도 같은 날 공식 트위터에 “크레용팝이 한 달간 미국에서 레이디 가가 오프닝 공연(13회)을 함께 한다. 공연 퍼포먼스를 기대해달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 많은 한류 스타들중에 왜 하필 레이디 가가는 크레용팝을 선택했을까요?

레이가가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 오프닝무대에 아시아의 가수를 세우기로 결정하고 한국·일본 등의 여러 후보 가수들을 검토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에 크레용팝의 ‘빠빠빠’ 뮤직비디오를 우연히 보고 "무척 재밌다"며 러브콜을 보낸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레이디가가는 크레용팝에게 석 달동안 함께 투어 할 것을 제안했지만 크레용팝이 곧 국내에서 신곡을 발표해야 하는 상황이며 바쁜 스케줄 일정으로 한 달만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예전 마돈나 콘서트에 싸이(PSY) 가 깜짝 등장' 마돈나와 강남스타일의 말 춤을 함께 추었던 장면들이 생각 나는군요.

태국 방콕에서 조니정이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