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LGBTQ

Best G-men Collection 2014 2014- 역대 최고의 지맨 잡지 카툰 컬렉션

by 조니타이 2014. 3. 26.

G-men (ジーメン, 지멘)

Best G-men Collection 2014


2014,역대 최고의 지맨 잡지 카툰 컬렉션




그 동안 모아둔 지맨 (G-Men)  잡지 입니다. (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ダクでブラザー) 


오늘은 그 동안 JJT (JONY, JEFFREY, TAKURO) 가 2014년 현재 까지의 최고의 지맨 카툰 모델을 


선정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아래 사진들 중에서 몇 번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NO. 1) 



지맨 잡지는 일본 후루카와 서점에서 발매하는 일본의 월간 게이(이반) 잡지로 유명하다. 

일본에서만 발매하며, 일본에서 발매된 잡지가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지로도 팔리기도 한다. 



(NO. 2



게이 (이반) 남성들이 선호하는 잡지와 동일하게 G-men도 뉴스, 사설과 사진, 소설, 만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게이 (이반) 업소 정보도 함께 접할 수 있다.

(NO. 3 




G-men은 더욱 명확한 판타지 이미지로 잡지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다른 게이 남성 잡지가 단편만을 연재하던 것과는 다르게 장편 만화를 연재하면서 매달마다 지속적으로 잡지를 구매하도록 유도하여 고정 독자층을 확보할 수 있었다.



(NO. 4




타가메 겐고로의 작품은 G-men의 스타일에 중요한 영향을 끼쳤는데, 처음 60호까지 표지 그림을 그렸을 뿐 아니라, 만화를 연재하기도 하였다. 

(NO. 5



또한, G-men은 처음으로 게이 만화 단행본을 출판한 회사 중 하나로, 타가메의 작품을 비롯해 G-men에서 출판된 만화는 게이 남성 만화가 시장성 있는 분야로 발전하는데 영향을 주었다.


언제나 지맨과 개가 등장하는군요.ㅋㅋㅋ 


(NO. 5




G-men은 대략 300-500쪽 분량으로 발간하며, 일부 쪽에는 20대에서 30대의 털이나 수염이 많은 남성, 또는 근육질 남성의 광택 컬러와 흑백 사진, 일러스트가 실려있다. 


(NO. 6



이 사진들은 성적인 묘사가 뚜렷하지 않으나, 일본의 잡지 규제에 따라서 검열을 거친다. 일부 사진은 훈도시와 같은 일본의 전통 요소를 주제로 따르기도 한다. 

(NO. 7



G-men은 외설적인 사진과 소설을 다루고 있지만 성인 잡지로 간주하지 않는다.

다른 잡지에서 주로 다루는 바라족과 단편 소설, 연재 소설의 비중이 적으며, 각 달마다 공동체 목록, 몇가지 소설과 만화, 그리고 온천, 클럽, 호텔, 바, 카페, 식당, 호스트 바, 매춘 업소와 같은 게이와 관련된 업체 광고를 싣고 있다.


(NO. 8






구독자가 무료로 개인 광고를 실을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각 달마다 몇 장에 애인이나 친구, 섹스 파트너를 찾는 광고가 실린다. 

이러한 광고는 일본에서 게이 남성이 다른 상대를 찾는 방법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에는 인터넷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그 방법을 대신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그 예로 9몬스터를 들 수가 있다. 


(NO. 9



이러한 광고는 일본에서 게이 남성이 다른 상대를 찾는 방법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에는 인터넷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그 방법을 대신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그 예로 9몬스터를 들 수가 있다. 


(NO. 10




제 글이 마음에 드시면 아래 좋아요 버튼을 꾹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코쿤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