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쇼핑

태국 면세점에서 "꼭 사면 후회 하지 않는' 로레알 수분 크림, 아쿠아 에센스

by 조니타이 2014. 3. 31.

(사진은 수완나품 국제공항 출국장 면세구역 D 중앙구역에 위치한 킹파워 쇼핑안내 카운터 입니다.) 


 안녕하세요.! 


태국 킹파워 면세점에 듀티프리 엠버서더 (Duty Free Ambassador) DFA 조니정입니다.






여러분 태국 방문후 출국날 면세점에서 무엇을 사면 좋을까 고민이 되시죠? 


실제로 제가 근무하는 동안 저에게 여기서 무엇을 사면 괜찮냐고 물으시는 한국 승객들이 정말 많이있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많이 선호하고 구매하는 품목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로레알 수분크림과 말린 과일과 조말론 향수와 발렌타인 위스키가 최고의 인기 품목입니다. 


한국인 인기품목보기 및 할인행사 정보 보기▶


오늘은 한국인과 중국인이 가장 많이 선호하며 전세계에서 


1초에 한 개씩 팔린다고 하는 로레알 수분 크림을 소개하겠습니다. 




로레알 수분크림은' 4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아래글 참고) 


가격은 2014년 3월30일 현재 미화 9달러이며 태국 밧으로는 265밧 입니다.



항공사 승무원들도 승객들에게 추천하는 이 상품은 다른 나라에 면세점에 비해서 


태국 면세점이 유독 많이 저렴 하다고 합니다. 



일반 시중 가격이 3-4만원대를 가만 한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 아닐 수 없으며 킹파워 면세점 할인 쿠폰을 

이용 한다면 9달러 미만의 가격으로도 구입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요즘 한국인, 중국인들이 태국 방문시 백화점, 쇼핑몰, 면세점에서 바구니에 


쓸어 담는 품목 1위가 로레알 제품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1초에 한 개씩 팔린다고 하는 아쿠아 에센스는 모든 피부 타입으로 수분성분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올리는 블로깅은 절대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저에 태국 생활을 그대로 올리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태국 수완나품 공항에 오셔서 저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판매원에게' DFA 조니정을 불러 달라고 하세요.! 


그러면 제가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시 출국장 면세구역에서 판매원들이 모른다고 하면 제 사진을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