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 방콕에 ' 오또꼬 (OR TOR KOR ) 시장을 아십니까?

by 조니타이 2014. 4. 9.

DO YOU KNOW ' ORTOKOR MARKET?

 태국 방콕에' 오또꼬 시장을 아십니까? 

짜뚜짞 시장은 아시나요?



보통 한국인들은 제이 제이 마켓이라고 하죠! 




( 지하철에서 나오자 마자 찎은 오또꼬 시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방콕 지하철(MRT) 를 이용하셔서

 위에 사진에서 보이시는 '깜팽팻(Kamphaeng Phet) 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OR TOKOR' 오또꼬 시장에는 각종 신선한 야채및 과일을 비롯하여 해산물과 건어물까지..

정말 다양한 농 수산물을 저렴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태국산 말린 과일, 열대과일의 왕이라고 불리우는 두리안을 비롯하여, 망고, 파인애플 등등..



여행에서 허기진 배를 저렴하게 해결 할 수 있는 해산물을 즉석해서 드실 수 도 있습니다.


게, 새우, 할것없이 스팀이나 바베큐로 드실수 있는데.. 


오이스터.. (생굴) 입니다.


이렇게 스팀또는 바베큐를 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제 손 바닥 만한 크기에 저 대하.. 우아~ㅋㅋ 


이걸 다 먹고싶지만...ㅋㅋ 



아 ~ 저 개살들과 새우살 ...ㅜㅜ   초 고추장 준비하세요!  ㅋㅋ



불이 구운 왕새우 입니다.


한국분들은 이걸 뭐라고 부르던데? 까먹었슴..ㅋㅋㅋ 


그리고 식사후 이렇게 다양한 과일을 만날수도 있죠!  ㅋㅋ



진공 포장된 두라안 칩스부터.... 










그리고 오또꼬에는 화원이 있습니다.  


여러분 빨래 하실떄 수퍼타이 또는 하이타이 사용하시나요?  태국여행 하실떄는 ? 

태국 여행의 아름다운 길잡이' 조니타이' 를 기억하세요! ^^

아래  좋아요' 버튼 쿡 눌러주시는 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