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생활의 발견

自然的神秘 ' 대 자연이 우리 인간에게 주는 신비함은 위대합니다. 'The mysteries of nature!

by 조니타이 2014. 5. 21.

The mysteries of nature!  

대 자연이 우리 인간에게 주는 신비함은 위대합니다. 


自然的神秘


[조니 타이 ] -  자연의 신비를 거스를 수 없는 오늘 그리고 내일.... 최근 SNS 를  통해서 이런 남성 성기 모양의 야채나 과일이 장안에 화재 입니다. 


얼마전에는 딸기모양이 남성 성기모양을 닮아서 화재였습니다. 그러던 중 태국 반정부 시위에 겨냥 하는 한 네티즌이 올린 '박 사진입니다.  아직까지 사진의 출처를 확인하여 사진의 과일이 실제로 존재하는지는 의문입니다. 


소식 나오는데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왜 이 과일들은 남성 성기를 닮으면서 성장 했을까요? 


단지 과일인데 말입니다. ㅎㅎㅎ  

그러던 중 에.. 해산물로 유명한 개불이 생각 났습니다. ㅋㅋㅋ (개불 하면 부산에 계신 그 패북 지인이 생각 나는군요...!) ㅋㅋㅋ 



개불(Urechis unicinctus, penis fish)은 의충 동물에 에 속하는 개불과 개불속 동물의 총칭이다. 

몸길이는 10-30㎝ 정도이고 몸은 소시지 모양(?)  원통형에 가까우며 황갈색을 띤다. (정말?)  

몸의 겉면에는 유두상(乳頭狀)의 많은 작은 돌기가 있다. 입의 앞쪽에 오므렸다 늘였다 할 수 있는 납작한 주둥이가 있는데, 이 주둥이 속에 뇌가 들어 있어 다른 동물의 머리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다.

바다 밑의 모래 속에 U자 모양의 관을 파고 살고, 암수딴몸으로 암컷과 수컷은 각각 알과 정자를 만들어 체외수정을 한다. 알은 트로코포라유생을 거쳐 성체가 된다. 


대한민국에서는 식용으로 먹으며 가자미, 도미 등의 낚시에 미끼로도 쓰인다 대한민국, 일본 태평양 연안에 분포되어 있다라고 위키백과 에서는 예기합니다. 


제가 너무 성적으로 글이 치우쳤죠..ㅋㅋㅋ 나도 모르게 사진을 보는 순간..ㅎㅎ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이렇게 아래 사진처럼 하트 모양의 딸기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하트 모양의 딸기 역시..." 우아 정말 저거 아까워서 어떻게 먹었을려나..ㅋㅋㅋ 그리고 아래 사진은 코끼리 모먕을 닮은 사진입니다. 예전에 제가 언급 했던적이 있습니다.



잘모르시겠으면 여기 주소 클릭하시면 예전글로 => http://jonyjung.tistory.com/897




※ 이 글은 조니 타이의 글입니다

< Copyrights ⓒ 조니타이 & JONY THAI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