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생활의 발견

성기 모양의 신기한 딸기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by 조니타이 2014. 2. 23.
[ 웃고 넘어가는 페이지] - 신기한 모양의 딸기가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딸기 하면 한국산을 알아 주는데.. 원산지를 알 수 없는 신기한 딸기들이 있습니다.



꼭 남성의 성기 모양을 닮았죠? ㅋㅋ



무엇을 닮은 것 같으세요?



이렇게 하트모양의 딸기는 흔하게 접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코끼리 모양의 이 딸기는 어떠세요? ㅋㅋ

그리고 태국에서 딸기가 가장 많이 나는 지역은 북부 치앙라이, 메싸이 지역입니다. 이곳은 딸기로 와인을 만들어 판매하기도 하는데...

와인딸기 맛은 과연 어떨까요? 치앙라이 북부지방을 여행하실 예정이시라면 와인 딸기 꼭 드셔 보세요. 1병에 100밧에 사왔던 기억이 나는군요. 스윗트한 와인을 마시면서 고소한 딸기 씨가 씹혔던 기억이 나는군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