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센트럴 엠버시 방콕 'Central Embassy' 럭셔리 쇼핑몰을 소개 합니다.

by 조니타이 2014. 6. 4.
[조니 타이]-  태국에서 최고의 명품 백화점 어디라고 생각하세요? 

지금 부터 태국 제가 소개하는 센트럴 엠버시 쇼핑몰을 잘 보시면 최고가 무엇인지 아실듯 합니다.

태국인들은' 센~탄 엠~버~ 씨 라고 발음을 합니다.  참고하세요! 


 센트럴 엠버시 방콕 'Central Embassy' 럭셔리 쇼핑몰 소개하고 가실께요~!! 


♪♫•.•°*°•.¸¸. ♡ ℒℴve ♡ .•°*° ♪♫•*¨*•.¸¸♪♫ 

방콕 센트럴 엠버시 
(Central Embassy)

방콕에 초 대형 메가톤급  럭셔리 쇼핑몰  센트럴 엠버시 그곳에는 뭐가 있을까요? 

센트럴 엠버시 럭셔리 (명품) 쇼핑몰은 태국 최대의 쇼핑 유통그룹인 센트럴그룹의 계열로서 플론칫과 칯롬 지역이 만나는 영국 대사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래 약도  참고) 대지 규모 9라이( 1라이/rai는 약 485평으로 약 4300평 정도) 부지위에 세워진 초 대형 럭셔리 쇼핑 센터 입니다. 



이 곳을 (JJ) 조니정과 제프리가 센트럴 월드 그룹에 고의직에 계신 지인의 초청으로 다녀 왔습니다. 

센트럴 엠버시 쇼핑몰에는 총 180억 바트(약 6천억원) 정도가 투자되었으며 부지매입에 60억 바트, 건물공사에 70억바트, 건물 인테리어와 쇼핑샵 디자인에 50억 바트가 투자된 것으로 현지 언론에서는 보도 하고 있습니다. 


(센트럴 엠버시 오프닝 유투브 영상 먼저보고 가실께요.) 


 
현재 구찌, 에르메스, 샤넬 등 세계적인 명품 샵들이 입점해 있으며 그외 레스토랑 식당가, 5-6성급 호텔들도 입점을 대기중에 있다고 합니다. 


자체 센트라 그랜드 호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센트럴 구룹에서 향후 어떤 브랜드의 호텔이 들어올지 관심이 주목됩니다만.. 들리는 소문으로는 파크 하얏트가 들어 온다는 ... (쉿) ㅋㅋ 





그리고 지하 1층 (LG)에 위치한' EATHAI 에서는 태국의 각 지역별 다채로운 전통 음식 체험과 레스토랑 그룹에서 특별히 엄선되어 입점이된 태국내 유명한 타이음식 코너들과 토산품 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프리가 근무하는 태국관광청 TAT 통계에 의하면 2013년 한해 2670만명이 태국을 방문했고, 이들이 소비한 돈은 약 1조 1천 800억바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국관광객들이 쇼핑에 지출한돈은 여행비의 10%였고, 이 것은 주변국들과 비교하면 매우 낮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은 저희를 초청해주신 현장에서 근무하시는 지인 에디형님입니다.) 

센트럴 엠버시 쇼핑몰 건설의 목적은 방콕을 여행하는 관광객이 홍콩, 싱가폴, 도쿄, 서울 수준의 금액을 쇼핑에 지출하도록 하기위함이라고 말하고도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놈?  뭔지 아세요? 






* 센트럴 엠버시 찾아가기 

센트럴 엠버시쇼핑몰을 쉽게 찾아가는 방법은 BTS 지상철을 타는 것입니다, 지상철역 플론칫역에서 도보로 대략 3-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으로 이동 시에는 센트럴 칯롬을 끼고 우회해서 들어오시면 바로 주차장 입구로 들어 올 수 있습니다. 

센트럴 엠버시 홈페이지 http://www.centralembassy.com/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4/06/03 송고>


* 참고로 이 글은 현재 작성 중에 있으며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