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LGBTQ

방콕에 알부리와 히로 보이마사지 샵을 소개합니다.

by 조니타이 2014. 7. 4.




방콕에 알부리 (ALBURY) 그리고 히로 (HERO)  보이 마사지샵을 소개합니다. 

방콕에는 수 많은 태국 마사지샵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여행에서 지친심신의 피로를 말끔하게 해결할수 있는 태국 마사지.. 그리고 그것도 보이 이반마사지샵, 방콕 이반마사지샵의 오래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알부리와 히어로는 방콕을 대표하는 이반 보이마사지 샵으로 전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 찾아가시는 방법은 방콕 수쿰빛 소이11' (태국어 발음: 수쿱빛 쏘이 씹엣) 에 위치하고 있으며 맞은편 수쿰빛 쏘이 12이 방콕에 코리아 타운 한인상가 입니다.  지역을 이곳에서 예기하자면 다소 거리가 있습니다.

우선 수쿰빛 소이 11골목안 엠버서더 호텔을 기점으로 두고 북쪽으로 100미터 정도 더 올라가면 막다른 삼거리가 나옵니다.  T 자형 도로입니다.  여기서 알부리랑 히어로가 나눠집니다. 

T 자형 도로 왼쪽에 위치한 Q BAR  를 끼고 막다른 골목까지 가면 좌측에 알부리 마사지샵이 눈에 띄며 반대로 T 자형 도로 오른쪽에서 첫번쨰 맞이 하는 골목 입구에 있습니다.


알부리 보이마사지 클럽 ( ALBURY MENS CLUB )  66/2 SUKHUMVIT 26 

히로 보이마사지 클럽 (HERO MENS CLUB)  전화번호 : 02-251-1033 또는 02-651-2358 
 

방콕 지상철 역은  NANA 역에서 하차후 수쿰빛 쏘이 11길로 가시면 됩니다. 골목입구에 오토바이 택시 (모터싸이 납장) 이 대기하고있습니다. 

업소명만 예기해도 이 오토바이 택시기사들이 알고 있습니다.  비용은 15밧 에서 20밧만 주면 입구까지 데려다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