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이벤트

TAT- 2015' Thailand Tourism Festival' - เทศกาลเที่ยวเมืองไทย @ Lumpini Park

by 조니타이 2015. 1. 19.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방콕 도심의 한 공원에 태국 전역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장 마당이 열렸다. 


TAT- 2015' #Thailand Tourism Festival  

เทศกาลเที่ยวเมืองไทย @ Lumpini Park 


(행사가 한창인 룸피니 공원 입구의 모습이다.) 

[조니 타이] - 태국 관광청' TAT(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관광전시회는 매회 임펙아레 홀 (Impact Area Hall) 또는 퀸시리킷 컨벤션센터(Queen Sirikit National Convention Center) 에서 개최되었다.


(TAT SHOP: 태국 관광청 기념품샵이다.이 곳에서는 관광청 마스코트 인형을 비롯하여 관광안내책자 열쇠고리, 

손가방 등등 다양한 관광청 행사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태국 관광청 TAT샵은 현지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몰이 중이라고 한다.) 

하지만 2015년 올해는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방콕 시민들의 휴식처 이자,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룸피니 공원에서 개최되었다. 


(입구에서는 사진에서 처럼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 중에 있었다.) 


마치 레일에 따라서 움직이는듯한 셔틀버스는 개조된 버스이다. 


입구에서 나를 처음 마주친 이 태국에 사원이 한눈에 들어왔다.

제프리가 나에게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 멋이 없으니.. 아래 사진처럼 찍으라고 조언을 했다.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방콕의 모습을 담기위해서는 빌딩숲과 사원 그리고 생각이 담겨야 한다는것이다.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한국에 지인이 예기했던 태국 전통식 메트리스, 카페트가 눈에 들어왔다. 

평소 가격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언제 리버덕이 태국에 왔나 싶을정도로 이것이 진짜 인가? 의심이 될듯하다. 

리버덕의 인기는 태국에서도 엄청나다. 


금강산도 식후경 제프리가 각 지역별 토산품및 향토음식을 소개를 한다.

하지만 음식하나 먹기가 너무나 힘든상황 이유는 수 없이 모인사람들과 방콕인들에게도 생소한 다양한 음식들이 선보였기떄문이다. 그래서 인지 가는곳마다 기다려야 했다. 

슬슬 몸이 지쳐갈 무렾 그래도 태국 전통안마는 여행에서 지친 피로를 해소해줄뿐 아니라 활력소를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 1시간에 150바트에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도 받고... 


한 쪽에서는 곧 다가올 설날(구정)을 대비해서 중국식 연등행사도 개최도었다. 


하늘을 빨갛게 물들인 중국 연등은 차이니즈 뉴이어, 구정에서 빠질수 없지만...

우리나라 청사초롱이 나에게는 더 가슴깊이 다가올뿐이며... 


우리나라 청사초롱과 한국을 대표하는 연등도 함께 전시되길 희망하며..



중국인과 붉은 홍등은 생활에서 뺼수 없는 것인지? 난 잠시 생각에 잠겼다. ㅋㅋ


그리고 다시 먹거리에 빠진 우리 제프리.. 오랜기다림도 맛있는 먹거리 앞에서는 무너진다. ㅋㅋ


그리고.....? 


태국에서 뺴놓을수 손으로 만든 환영꽃들이 한눈에 들어왔다. 각종 기념행사및 태국인들에게는 매일같이 접해야 하는 꽃 기념품들이 현장을 찾은 태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한편으로는 꽃에 빠진 여성들과 반대로 클래식 벤츠및 차량에 빠진 남성들을 사로잡는 코너가 있었다.


그리고 태국하면 빼놓을수 없는 해변도시, 해변관광지에서의 서핑 그리고 해양스포츠 코너를 비롯하여...


알로하.,, 섬의 특성을 살린 각종 토속민들의 춤과 향통음식들이 선보였는데..

이날 단연 인기는 .. 알로하... 비키니 차림에 여성들이였다. 


한가로히 건너편 토속민들을 관람하는 태국인들을 비롯하여....


한편에서는 파타야 카오키오 국립공원에 명물인 ' 플라이오브 킵본의 부스까지....



북쪽 치앙마이, 치앙라이지역에 향토음식및 전통 악세서리 샵까지...


북부지방 공연이 한창인 모습...


각 지역별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 태국은... 중국과 인도의 문화의 충돌지 만큼이나 정말 많은 문화를 가지고 있었다. 


다양한 사람들이 공존하는 태국에서...



난 매번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것에 매력에 빠지는데... 


















떠나실떄 아래 " 좋아요 " 버튼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ไข่ป่าม #Thaifood #ThailandOnly 바나나잎으로 만든 #태국식전통 #계란찜#룸피니공원#TAT #ThailandTourismFestival #LumpiniPark #ThailandTourismPair #룸피니공원 #방콕공원 #방콕도심공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