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이벤트

2014년 송크란 축제..! 카운트 다운이 시작 ( 작성 중 )

by 조니타이 2014. 4. 7.


2014년 송크란 물 축제가 드디어..!! 


저희는 매년 이렇게 준비합니다. 우선 준비하기에 앞서 아래 송크란 제대로 즐기기 유투부 영상 먼저 보시죠.!


그리고 올해는 송크란 주 기념파티가 파타야에서는 보트 선상파티 와 그리고 푸켓에서는 푸켓 퍼레이드 2014가 있습니다.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뒤에서 말씀드리고.. 일단..  아래 링크 영상 먼저 보시는것이..ㅋ 








송크란 축제는 태국의 최대 명절인 (THAI NEW YEAR ) 태국 신년 이기도 하지만 전 세계 수 많은 관광객들이 물 축제를 즐기기 위해서 태국을 찾는 세계적인 축제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물론 거기에 2반들이 대거 참여하죠! 파티 이벤트에서 이반들을 뺴놓는건... 그건 파티가 아라고 태국에서는 말을 합니다. 그만큼 이벤트 축제에서 이반들의 영향이 크다는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바로 분위기 메이커? 






더군다나.. 몇 년전부터 게이들의 천국으로 불리우는 실롬소이 지역이 수만 명이 모이는 물 축제 장소로 뜨고있습니다.  몇일 남지 않는 송크란 축제.. 일단 제가 송크란 축제 기간동안 태국에서 개최되는 파티및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송크란 SK (지 섯킷) 파티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파티입니다.  송크란 물축제를 기념으로 방콕에서 개최되는 최대의 파티이기도 합니다.  http://www.gcircuit.com/ 


우선 제가 옛날 동영상 먼저 띄어 볼께요~ ㅋㅋ 언제나 세계적인 DJ 토니모란은 지섯킷 파티랑 함꼐 했습니다. 


 



이글은 현재 2014년 4월 7일 작성중에 있습니다.  이글에 도움과 협조가 있으신분은 연락 바랍니다. 


아후~내일도 작성할려면... 맥주 한잔 마시고 해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