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공항소식

힐러 "지창욱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생긴일...

by 조니타이 2015. 2. 25.



24일 저녁 8시쯤 방콕 수완나품 공항 출국장이 난리가 났다. 갑자기 회사 TM 카운터에 수많은 태국 소녀팬들이 몰려든 것이다. 업무를 볼 수 없는 상황.!



TM 카운터 뒤편에 화장실이 있는데 한 연예인이 화장실에 들어간 것이다. 도대체 누굴까? 나라 까올리 (ดาราเกาหลี) '라는 소리가 들린다.나라 까올리는 한국 연애인(스타) 라는 말이다. 도대체 누굴까? 경호원들 없이 화장실을 간 것일까?



남자 화장실 입구 부터 빼곡히 들어선 태국 소녀 팬들이 휴대폰과 카메라를 남자 화장실 입구 방향으로 들어 올린다. 




화장실 입구에서 머뭇거리던 한 연예인이 밖으로 나오자 셔터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고 한 매니저(?) 같은 사람이 TM 카운터에 와서는 M 체크인 수속카운터의 위치를 물어본다.그리고 혼자서 이 연예인을 화장실 입구에서 경호해 데리고 나오는데.. 




어디서 본듯한 얼굴인데 선글라스 때문에 누군지 감히 잡히지 않았다. 그리고 SNS를 통해서 지인들에게 물어봐도 잘 모른다고 한다. 



세대가 달라서 그런가? ㅋㅋ 



 



그리고 오늘 아침 출근 전 KBS 월드로 즐겨 보던'힐러'를 시청하는데.. ' 아~ 하! 



지창욱? 그리고 구굴 검색으로 지창욱 태국이라고 검색을 했더니.. ㅋㅋ


하루동안 궁굼했던 궁굼증이 해결되는 순간!


지창욱 태국 방문 뉴스 http://m.etoday.co.kr/view.php?idxno=1078359&ref=https%3A%2F%2Fwww.google.co.kr%2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