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쇼핑

다이나믹 태국 여행 알찬, 알뜰 쇼핑 포인트 Tip.

by 조니타이 2015. 7. 12.




[조니타이] -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태국은 푸른 에메랄드빛 바다와 생동감 넘치는 도시에 풍경들 사이로 굉음을 내며 달리는 툭툭 과 관광객들 손마다 한 뭉치씩은 들려진 쇼핑백들이 다이나믹한 쇼핑 천국임을 증명해주는 듯하다.




보통 태국 하면 도시를 밝혀주는 황금빛 사원과 마사지 그리고 타이음식이 먼저 떠오를 것이다. 하지만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쇼핑과 선물 선택만큼 고민이 되는 것또한 없을 것이다. 행복하지만 불편한 진실. 



그래서 오늘 조니 타이에서 태국 방문 시 알찬 쇼핑 포인트를 공개한다.



우선 방콕을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럭셔리 쇼핑센터에는 시암파라곤, 엠포리엄, 센터럴월드와 센트럴 엠버씨, 그리고 게이손 프라자등이 있으며 태국 최대 백화점 체인 기업인 센트럴 프라자가 방콕에 10개 지점과 전국적으로 총 27개 지점에 대형 복합 쇼핑몰과 로빈슨 백화점을 함께 운영 중이다.



(시암파라곤의 경우 롯데 백화점과 VIP 서비스 제휴에 대한 동시 글로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그리고 마분콩 (MBK), 시암스퀘어, 터미널21 쇼핑몰, 플래티넘 패션몰, 아시아티크 야시장과 현지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더몰과 메가방나 등이 매력적인 쇼핑몰이다. 



쇼핑몰의 규모만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위에서 언급한 쇼핑몰 등에 가면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바디용품을 판매하는 부츠 (Boots) 매장에서 로레알과 넘버7


등을 한국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헤시테그 브랜드 소개: #로레알 #탄 #THANN #와코르 #짐톤슨실크 #말린과일 #나라야 #도이뚱커피 #야돔 #타이거밤 #벤자롱 #주석 #아로마오일 #방향제 



로레알 상품은 킹파워 시내면세점 또는 수완나품 공항면세점이 가장 저렴하게 판매한다. 구매 가격에 따라서 별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사 승무원 추천 상품 1위로도 알려져 있다. 



화장품은 물론 태국인들이라면 한두게씩은 가지고 다니는 비염에 좋은 야돔과 야몽, 그리고 호랑연고(타이거밤) 역시 추천 품목이다.

또한, 롯데백화점에도 입점한 태국 전문 바디용 "탄 (THANN)에서는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바디용품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태국 고급 실크로 유명한 짐 톰슨매장에서는 패브릭 제품과 스카프, 쿠션, 넥타이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여성속옷으로 유명한 와코루와 나라야 가방 역시 태국 쇼핑에 품목에서 빠지지 않는다. 



이외에 태국산 열대과일로 만든 아로마 오일 제품과 말린 과일도 추천 품목이며 벤자롱이나 주석제품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 중에 하나다. 





그리고 태국정부관광청과 비자카드가 태국 주요 쇼핑몰과 연계한 대대적인 쇼핑 행사인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을 시작했다.

올해 그랜드 세일은 8월 15일까지 석 달 동안 태국의 주요 관광지인 방콕, 치앙마이, 푸켓, 핫 야이, 파타야, 후아힌, 우돈 타니 등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태국 내 110개 쇼핑몰, 1만5000여개 매장이 참여하는 이번 세일은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아래 좋아요/ 공감 버튼 쿡 눌러주시면 블로그 운영에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태국 생활에 모든 것 ⓒ 조니타이 2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