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알려드립니다

주한태국대사관, '태국다움을 발견하라 (Discover Thainess) 페스티벌 개최

by 조니타이 2015. 8. 26.


[조니 타이] - 주한태국대사관은 8/28~30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타이페스티벌 2015' 태국다움을 발견하라(Discover Thainess)' 행사를 진행한다.

청계 광장 쪽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다양한 태국 정통 음식과 태국 음료를 판매하며 태국 전통 디저트 조리 시연도 함께 태국에서 직접 수입된 상품과 태국의 유명 예술가의 조각과 그림, 태국 스타일로 재해석된 서울시를 상징하는 '해치'를 감상할 수 있다.

또 한, 태국에서 초청한 전통 문화 공연, 무에 타이, 한국 내 태국 교민들의 문화공연, 태국 유명 컨트리 가수 공연, 타이 에어 아시아 엑스의 청소년 공연단, 서울시 협찬의 태권무 등 다양한 문화 공연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태국관광청 (TAT) 서울사무소의 타이 파빌리온 (Thai Pavilion) 과 타이항공 부스도 준비가 되며 29일에는 바나나 잎으로 만든 조그마한 연꽃 모양의 작은 배를 강물에 띄우는 태국 '러이끄라통' 행사가, 30일에는 '부처님 관불 의식'이 진행된다.

그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중 진행되는 타이항공과 타이 에어 아시아 엑스에서 제공하는 방콕여행 2인 왕복 항공권 2매와 태국 레스토랑 식사권 및 다양한 이벤트 추첨도 마련되어 있다.

무료 항공권 추첨은 8월 28일 금요일 오후 8시 10분, 8월 29일 토요일 오후 8시, 그리고 마지막 날인 8월 30일 일요일 오후 7시 20분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주한태국대사관 이벤트 페이지(www.thaiembassy.org/seoul)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