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공지사항

가족을 찾습니다. 태국거주 "한국인 "노ㅇ석 형님이 위급합니다.

by 조니정 JONY JUNG 2015. 10. 31.

긴급상황.! 한국에 계신 분들에게 간절히 도움을 요청합니다. 


태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 지인 젝키(Jacky) 본명: 노ㅇ석, 1974년 07월 06일생 형님이 위급한 상태입니다. 

현재 방콕 쭐라롱콘 병원 (ไรงพยาบาลจุฬาลงกรฌ์/ตึก14ชั้น ชั้น5. อ.ย3 ) 응급실 14층빌딩 5층 에 계시며

 혼수상태 입니다.  



긴급상황.! 한국에 계신 분들에게 간절히 도움을 요청합니다. 태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 지인 젝키(Jacky) 


본명: 노ㅇ석, 1974년 07월 06일생 형님이 위급한 상태입니다. 현재 방콕 쭐라롱콘 병원 


(ไรงพยาบาลจุฬาลงกรฌ์/ตึก14ชั้น ชั้น5. อ.ย3 ) 응급실 14층빌딩 5층 에 계시며 혼수상태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한국에 있는 가족들하고 연락을 취해야 하는데 도저히 연락할 길이 없습니다. 


한국 대사관 영사과에 신고는 해놓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혹시 아시는 분 또는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 분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운전면허증에 집 주소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로 68."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UPDATE ) _______________________


추가: 2015년 11월 02일 자정에 입력:


Update 1. - 젝키(Jacky) 형 아시는 분들 보세요.! 이미 4일이 흘렀으며 아직 인공호흡기를 끼고 있지만 첫 날 보다는 이름을 부르면 얼굴을 쳐다봅니다. 이름은 젝키 말고 가족들이 부르던 본명을 부르면 말입니다. 


그래서 가족들의 힘이 절실하게 필요한데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월요일 오늘 한국대사관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한국에 친형을 찾았으며 형이 직접 저에게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희망을 품고 전화기를 수시로 만지작거리고 있습니다만.! 


암튼 일단 내일 (화요일) 아침에 대사관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힘들어도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저에게는 너무나 큰 힘이 되어 힘든거 모르며 오히려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