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쇼핑

조말론 런던, 진귀한 찻잎향 ‘레어 티 컬렉션 출시 /Jo Malone Rare Teas Collection

by 조니타이 2016. 4. 7.

​[#조니타이] - 봄바람 가득 꽃향기를 타고 내몸에 스며드는 진귀한 찻잎향, ‘레어 티" 여행 


"Journey to the Rare Tea World, 

조 말론 런던은 약 2년동안 최고의 원료를 찾아 세계 각지의 차밭을 돌며 직접 중국과 일본 산기슭 부터 히말라야 산맥까지 싹눈을 채취해 티 마스터를 통한 최고급 티만 선별해 만든 총 6가지의 #레어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Six fragrances available - Darjeeling Tea, Golden Needle Tea, Jade Leaf Tea, Midnight Leaf Tea, Oolong Tea and Silver Needle Tea. Fragrantica has some information on the notes of each fragrance.




​조 말론 런던 실버 니들 티
(Silver Needle Tea) 코롱


황실에 고급 차로 알려진 은색 솜털의 실버 니들(Silver Needle) 은 중국의 푸젠 협곡에서 자라는데 일년 중, 오직 4월 새벽에만 손으로 채취할 수 있어 그 가치는 특별하다.

티의 향과 특징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10시간 정도 알코올에 우려냈으며 플로럴 향을 가미하기 위해 로즈와 미모사 앱솔루트를 첨가했다.

② 조 말론 런던 다즐링 티
(Darjeeling Tea) 코롱

히말라야 고원의 산기슭에서 청정한 기운을 듬뿍 받고 자란 다즐링(Darjeeling)이 주원료다. 태양과 가까운 지형 탓에 잎이 마르거나 타기 쉬운데, 최상급의 잎만 일일이 수확했기에 더욱 가치가 높다.

③ 조 말론 런던 제이드 리프 티
(Jade Leaf Tea) 코롱


남성 봄 향수로 추천하는 ‘제이드 리프 티’는 일본의 규슈지방의 남쪽에서 생산된 녹차로, 찻잎의 초록빛과 싱그러운 향을 보존하기 위해 증기 추출 방식을 선택했다.

④ 조 말론 런던 미드나잇 블랙 티
(Midnight Leaf Tea) 코롱


관능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지닌 ‘미드나잇 리프 티(Midnight Leaf)는 중국 윈난 지방에서 재배하는 푸얼차 (보이차)가 주재료 이며 유혹적인 향을 이끈다.

1700년 이상 된 야생 고목들이 울창한 산림을 이루는 원난 지방에서 채취한 푸얼차를 100시간 정도 우려내 ‘미드나잇 리프 티’를 완성했다.

​⑤ 조 말론 런던 우롱 티
(Oolong Tea) 코롱


중국 푸젠 산지에서 손으로 수확한 싹눈을 대나무 통 위에서 말리고 열을 가해 나무의 향이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한 것. 달콤하면서도 파우더리한 느낌이 특징이다.

​⑥조 말론 골든 니들 티
(Golden Needle Tea) 코롱


실버 니들티’가 스위트 하다면, ‘골든 니들 티’는 가죽과 향신료 노트를 함유해 강렬하고 묵직한 향이 특징이다.

주 원료인 블랙티는 구름으로 둘러싸인 원난 산맥의 차밭에서 꼼꼼하게 채취한 후, 밝은 황금빛으로 변할 때까지 말리는 과정을 거쳤다. 블랙 티를 약 100시간 동안 우려낸 샌들우드, 안식향이 더해져 그윽하면서도 잔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조말론런던 #향수 #코오롱 #JoMalone #신상품 #럭셔리#RareTeasCollection #고급향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