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방콕 여행, 캐리어 (가방) 공항 배달 서비스 "밸럭(Bellugg)" 이용하기

by 조니타이 2016. 11. 3.


[#조니타이] 태국 방콕 여행이 갈수록 편해진다. 여행의 시작 방콕 공항 도착 즉시, 마지막 날 호텔(콘도, 아파트 및 모든 숙소) 체크아웃 후 공항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양방향 호텔 ↔ 공항 캐리어 가방 배달 서비스 밸럭(Bellugg)은.?

여행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짐 없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방콕 여행을 즐겁고 홀가분하게 누릴 수 있는 신개념 여행 서비스이다. 

누구나 한 번쯤은 캐리어 가방 때문에 여행에서 불편함을 겪어 보았을 것이다. 호텔 체크아웃 후 분실의 우려로 가방을 호텔에 두기도, 다시 호텔로 와서 가지고 가기도, 짐이 많다는 이유로 승차거부를, 또는 바가지요금을, 무더운 태국날씨에 이런 짜증 나는 경험은 즐거웠던 여행을 망쳐 놓기도 한다. 그래서 밸럭은 여행자 입장을 고려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배송 서비스를 넘어 시간제한 없는 무료 가방 보관 서비스는 공항 벨럭 부스에 가방을 맡긴 후 며칠 뒤에 찾는다 해도 추가되는 금액이 없는"무료"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배송에 따른 분실 및 화재 시 보험처리 또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0,000바트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실시간으로 “가방 위치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카오톡으로 자세한 한국어 안내까지 받을 수 있다. 



(카톡 아이디:Bellugg)

밸럭 서비스 예약 및 자세히 보기
▶ http://kr.bellugg.com

 페이스북 페이지 


▼ 아래 [좋아요 | 공감] 버튼 눌러 주시는거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태국 투어 ⓝ 방송 코디네이터 팀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