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공지사항-NOTICE

세계 최대규모 "TTM, 태국 트래블 마트 플러스, 올해는 치앙마이에서 만나요

by JONYTHAI JONY JUNG 2017. 6. 6.


올해는 조니타이가 트래블마트에 함께 갑니다. 치앙마이에 오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2017 태국 트래블마트 플러스(TTM+) 6월 14일 치앙마이서 개최


THAILAND TRAVEL MART PLUS AMAZING GATEWAY TO THE GREATER MEKONG SUBREGION (TTM+): THE BIGGEST TRAVEL BUSINESS TO BUSINESS OPPORTUNITY

14-16 June, 2017, at the Chiang Mai
Inter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re (CMECC)

제 16회 타일랜드 트래블 마트 플러스(이하 TTM+)가 6월 14일 치앙마이에서 개최한다.

TTM+(Thailand Travel Mart Plus Amazing Gateway to the Greater Mekong Subregion)는 태국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B2B 트레이드 이벤트로 태국 관광산업을 한 눈에 보여주는 관광산업박람회이다.
올해는 세계 60여 국에서 350여 명의 바이어, 태국 및 메콩강 주변국에서 400여 개 셀러가 참석할 예정이다. 항공, 호텔 및 리조트, 여행업계, 헬스 & 메디컬•스파, 에코 & 어드벤쳐, NTO 및 기타 서비스 관련 업체가 참석한다. 특히 수준 높은 기조 연설자들의 포럼, 투어리즘 쇼케이스 및 워크숍과 더불어 현지 관광 연계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할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성공적으로 치뤄져 온 TTM+는 태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꼭 참석해야’하는 행사로 명성을 얻고 있다. 또한 메콩강을 끼고 있는 여러 나라를 연결하는 중심지와 관문으로서의 태국의 역할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와 더불어 이 지역이 풍부한 관광자원을 지닌 곳이라는 점을 부각시키는 데도 일조를 할 것이다.


태국뿐만 아니라 인근국가의 관광산업과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습득할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별한 현지 체험을 발견해 보자’(Discover Unique Local Experiences)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TTM+의 바이어 등록은 2016년 12월 15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해 3월 15일에 마감한다.

참가를 원하는 바이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을 하면 된다. 바이어 등록은 2016년 12월 15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시작했다. 신청자는 TTM+ 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초청 바이어로 선정돼 이메일로 통보받는다.

등록비용은 ‘Hosted Buyer’의 경우 300 USD(1만500 THB), ‘International Buyer’는 200 USD(7000 THB)로 Hosted Buyer의 등록비에는 무료 왕복 항공권과 숙박, 교통 서비스가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과 등록은 www.thailandtravelmartplus.com에서 할 수 있다.
2017년 TTM+ 개최 장소: 태국 치앙마이 CMECC(Inter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re)



태국 여행의 모든것, 투어 ⓝ 방송코디네이터 |
저작권자(c) 조니타이#JONYTHAI ⓒ SINCE 2001>



#조니타이 #방송코디네이터 #태국투어코디네이터 #태국여행정보 #태국정보 #방송아이템 #여행안내 #촬영협찬 #촬영협조 #태국협찬 #호텔협찬 #먹방투어 #사전조사업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