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음식 :: FOOD

🇹🇭 🍜 🇰🇷 한국에 핫 플레이스 태국음식점 ‘소이연남’ 신세계 본점 오픈!

by JONYTHAI JONY JUNG 2019.10.23

[#조니타이] 서울의 중심 중구 명동 ‘신세계 본점에 새롭게 10월 21일에 오픈한 ‘소이연남 (Soi Yeonnam /ก๋วยเตี๋ยวซอยยอนนัม)지점에 다녀왔다. 

 

최고의 셰프와 유명 미식가들이 추천하고 특히 맛이라면 신의 경지에 오른 우리 마스터 셰프 제프리가 강력 추천하는 그리고 태국인들도 놀란 그맛을 자랑하는 ‘소이연남’ 이제 신세계 본점과 서울의 중심 쇼핑 데스티네이션에서 맛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것입니다.

 

한국 최고의 태국 면전문점 툭툭누들 패밀리 브랜드로 서울 소이연남 연남동 본점, 한남점, 고양점, 반포점에 이어 신세계 본점까지.

JJ Home Sweet Home In Seoul’ 이 바로 코 앞이라서 너무나 반갑다. 걸어서 5분거리 최고다.!!!

한국 라이프 이제 곧 2년차 ‘타이 고향의 맛이 생각나면 언제나 바로 달려 올수 있을듯 하다. 마치 태국에 살면서 언제 어디서나 가장 쉽고 빠르게 접할수 있는, 집밖에만 나서면 펼쳐지는 수 많은 쌀국수 노점과 맛집을 한국에서 상상해본다. ㅋㅋㅋ 행복한 맛의 상상.!!! Thx @Dongza IM 사장님 !!!

이곳의 메인 메뉴는 구수하고 얼큰한 소고기국물 과 쌀국수 안에 완전 부드러운 아롱사태와 매콤한 파파야 셀러드 ‘솜땀’ 그리고 스프링롱 ‘소이뽀삐아 ‘세트가 일품이다.

신세계 본점 지하1층 식품관 푸드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다. ▼ 아래 구글지도 참고

남대문 시장, 그리고 명동 및 신세계 본점에서 쇼핑하다 백화점 내에서 한 끼 식사를 원한다면 위층 식당가 보다는 지하 1층 식품관 푸드 스트리트를 추천한다.

@동자사장님 축하드립니다.

✏️

잠깐 태국어 하고 가실께요!!!
คิดถึงอาหารไทยไหม ครับ / 태국음식이 그립습니까?

อยากทานอาหารไทยไหมครับ / 태국음식을 드시고 싶습니까?

ตอนนี้ ซอยยอนนัมเปิดสาขา ที่ห้างซินเซเก สาขาเมียงดง แล้วนะครับ
지금 소이연남이 신세계 백화점 명동본점에 오픈했습니다.

한국에서 태국의 맛을 느껴보세요./ รสชาติความเป็นไทยที่เกาหลีครับ

태국여행의 길잡이/ 조니타이 서울생활 2019 중에서...

*이글은 순수 리뷰입니다.

네이버블로그로 보기 ▶

#툭툭누들타이
#TuktukNoddle
#소고기국수
#소이뽀삐아
#솜땀
#툭툭누들
#태국여행
#태국식당
#태국맛집
#서울맛집
#อาหารไทย
#อาหารไทยเกาหลี
#ก๋วยเตี๋ยว
#ซอยยอนนัม
#SoiYeonna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