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NEWS

아카데미 '기생충 외신들 특집 헤드라인 뉴스 타전/ 8개국어로 검색 해봄

by 조니타이 2020. 2. 10.

조니타이에서 그 반응이 얼마나 뜨거운지 8개국어로 구굴링해보았습니다.

기생충이 세계를 장악했다. - BBC 뉴스 헤드라인 
기생충이 오스카의 역사적인 밤을 지배했다. - CNN
기생충은 작품상을 받으며 장벽을 허물었다. - ABC뉴스
기생충이 역사적인 밤을 휩쓸었다 - 버라이어티
다양성으로 나아갔다 - 뉴욕타임즈 

그외, AP, 채널뉴스 아시아 등등 아시아의 자랑, 언어장벽을 뛰어넘은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다. 

(아시아 일본, 태국, 베트남, 중국화권 중국을 비롯하여 대만, 홍콩, 싱가폴 등 러시아, 프랑스, 유럽 언론 까지 대서특필)

<뉴욕타임스>는 또 “올해 아카데미는 수상작 투표에서 일제히 ‘다양성’으로 나아갔다”고 평가했다. 아카데미가 수십년간 지배해온 백인들이 만든 화이트 스토리와 전통 영화문법에 대한 과도한 숭배와 편향에서 벗어나 8천여명의 투표자들이 ‘미래’를 포용했다고 썼다. 기존 장르를 거부하는 기생충의 계급 갈등 이야기가 아카데미에 놀라운 변화를 일으켰다는 것이다.

영국 <비비시>(BBC) 방송은 “기생충이 세계를 장악했다”며 “기생충이 아카데미를 휩쓸면서 아카데미가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을 정도로 다양해졌다”고 평가했다. 영국 일간 <가디언>은 “일요일 저녁 (아카데미가) 마지막 장면에서 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면서 ‘자본주의 사회를 풍자한’ 기생충이 비영어권 영화로는 처음으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고 타전했다.

외신들도 기생충 수상을 긴급 타전했다. <에이피>(AP) 통신은 “그 이름에 걸맞게 기생충이 오스카 투표자들의 피부 깊숙히 침투해 들어갔다“며 “기생충 수상은 아카데미 상의 중대한 분기점으로 기록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원문보기: 
http://m.hani.co.kr/arti/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927652.html?_fr=gg#cb#csidx82b051ae6850248a35817c926c2f363 

태국어로 검색한결과 

 

일본어로 검색한결과

 

중국어로 검색한결과
중국어 광둥어로 검색한결과 
러시아어로 검색해본결과

 

베트남어로 검색해본결과

 

프랑스어로 검색해본결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