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한국생활

신세계백화점 졸귀 시리즈. 푸빌라와 친구들 여름 시즌 바캉스 즐기는 녀석들

by 조니타이 2020. 6. 27.

🏖 너희들은 남자들끼리 신세계로 바캉스 왔구나. 신세계 ‘푸빌라와 친구들 너구리, 여우랑 졸귀!! ㅋㅋㅋ 🐼🐭🦊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들어서면 하얀 백 곰도 아닌 것이 쥐도 아닌, 애 모호한 정체에 귀여운 캐릭터 어쨌든 귀여운 동물이 눈에 들어온다. '푸빌라'란 이름을 가진 이 아이는 신세계백화점이 약 1년동안 기획부터 개발, 론칭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한 캐릭터라고 한다. 🐾


작년 크리스마스이후 한결 더 귀여움이 더 해진듯 하다. 지난해부터는 푸빌라를 본점 크리스마스 외관 장식과 함께 신세계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상징으로 내세웠다.


푸빌라와 친구들'이라는 테마로 너구리, 여우 등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다. 파도치는 바닷가에서 서핑보드를 들고 재미있게 어디론가 떠나는 녀석들의 모습이 연출되었다면...


바로옆 에스컬레이터 중간 통로에서는 수영장 레인이 공중에 디스플레이가 되어 마치 실내 수영장을 연상케 한다. 테마별로 깜찍하고 색다른 연출을 하는 노티보이즈 푸빌라와 친구들 시리즈. ㅋㅋㅋ

#푸빌라 #푸빌라와친구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본점 #shinsegae #명동 #곰쥐 #여우 #너구리 ㅋㅋㅋ #여름 #바캉스 #여름휴가 #쇼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