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 엘리트 비자

타일랜드 엘리트 카드/ 비자 소지자 태국 입국관련 소식

by 조니타이 2020. 8. 27.

안녕하세요. 🙏 세계최초 국가에서 제공하는 보장되고 안정된 태국생활의 시작. 타일랜드 엘리트 프리빌리지 카드 최근 업데이트 소식 단독으로 전해드립니다.


※ 태국정부는 지난번 입국완화 6단계 조치에서 승인한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사증 (비자) 소지자에 한에서 특별 입국을 허가했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서 200명을 우선 입국 대상자로 선별하여 각국 공관에 발송된 서신에 포함된 엘리트 회원에 한에서 우선적으로 특별 입국절차를 이미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 타일랜드 엘리트 비자 소지자 회원은 태국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태국입국-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 (TEM-Q) 프로그램 공식 발표 내용

 * 타일랜드 엘리트사 공식 발표 *  - 입국 허가 업데이트 -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검역 (TEM-Q) 프로그램  <#조니타이> 지금까지 태국에 입국 허가를 신청한 700명의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 중 2020

jonyjung.tistory.com

최근 태국정부 관광청 산하 ‘타일랜드 엘리트 프리 빌리지 카드 유한회사’ 에서는 현재 해외 체류 하면서 부득이 하게 태국으로 귀국 하지 못하는 회원중에 이미 엘리트 비자 (사증 스티커)를 소지하고 있으면서 거주지가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태국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우선적으로 자격을 갖추려면 여권에 엘리트 비자가 찍힌 기존 타일랜드 엘리트 회원이어야합니다. 이 여권은 여행 6 개월 이내에 유효해야합니다. 자격을 갖춘 회원은 ‘타일랜드 프리빌리지 카드사 (TPC) 로 부터 엘리트 회원 자가 격리 프로그램에 등록하도록 초대하는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TEMQ 프로그램의 이용 약관에는 COVID-19 상황 관리 센터에서 규정 한대로 회원이 따라야하는 규칙과 규정이 정해져 있습니다. 국가에서 승인 된 대체 국가 검역 (ASQ) 자가격리 등록 호텔 중 한곳에서 14 일 동안의 필수 검역과 정기적 인 COVID-19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회원은 TPC가 제시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의사가 있음을 안내하는 이메일을 확인하고 응답해야합니다. 확인을 받으면 가장 가까운 태국 대사관 / 영사관에 관련 서류를 제시하여 항공편 정보와 입국 허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증명서를 받아야합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비자 소지자는 태국에 머무르는 동안 코로나 19 상황관리센터 CCSA가 정한 기존의 모든 규칙과 새로운 법률을 준수해야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엘리트 회원 자격이 상실되거나 종료되고 관련법에 따라 처벌 또는 국외로 추방 될 수도 있습니다.


*한국에 체류하는 엘리트 회원중 비자 소지자는 태국 방문을 준비하기 이전에 주한 태국 대사관에서 입국허가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특별입국 절차 대상 엘리트 회원 리스트 명단에 본인 이름이 있어야 하며 서신은 TCP사 에서 공관으로 발송됩니다.

또한, 건강확인서 (72시간 이내 코로나 음성 확인, 지난 14일간 질병이 없었다는 확인)를 지참하고 최소 10만불이 보장되는 여행자 건강보험에 가입하고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태국내 자가격리 ASQ 숙소(호텔) 예약을 완료해야 하며 비행기 탑승전 72시간 내에 RT- PCR검사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태국 여행자 건강 보험과 관련된 내용은 조니타이 블로그에서 ‘태국방문 여행자 보험 및 건강확인 증명서’ 및 게시글 하단에 태국전용 보험표를 참고하세요.

https://jonyjung.tistory.com/2347

이상입니다.

1차적으로 진행되는 엘리트 회원 특별입국 시행과정에서 안전하고 무탈하게 완료되어 순차적으로 가까운 시일 안에 2차, 3,차를 넘어 지속적으로 해외에 체류중인 7천명이 넘는 타일랜드 엘리트 프리빌지지 카드 모든 회원에게 혜택이 제공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태국방문 여행자 보험 및 건강확인 증명서 참고 하세요.

안녕하세요. 조니타이에서 알려드립니다. 현재 전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에 대한 여행관련 상담 문의가 많이오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이 사태가 진정되어 다시 일상��

jonyjung.tistory.com

* 최근 엘리트 회원의 태국입국과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고 계십니다. 현재 엘리트사에서는 외교부를 비롯하여 관련당국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논의중에 있으며 엘리트 사의 공식발표가 있을 때까지는 현재 2020년 9월 3일 현재 엘리트 비자 또는 회원자격을 유지하더라도 입국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각종 미디어. 언론사에서 언급하는 내용을 신뢰하시고 문의가 오는분들이 많으신데. 엘리트사 공식 발표 및 공지 내용 보다 미디어 언론 뉴스를 신뢰하시는건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또한. 태국정부는 9월 30일까지 비상사태를 한 달더 연장한 상태입니다. 참고하시고 오해가 없으시길 바라며 엘리트 카드/비자에 대해서 궁굼하신점이 있으신분은 엘리트 코리아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타일랜드 엘리트는 최선을 다하여 회원들의 요구에 이바지 하기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 한국공식 에이이전트 ⚜️ THAILAND ELITE KOREA ⚜️ 운영자 조니타이에 조니정이 알려드렸습니다.


www.thailandelitekorea.com
www.thaielitekorea.com

아래 ✔️ 구독과 👍 좋아요/ 공감 버튼 쿡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조니타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