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 엘리트 비자

엘리트 회원 신청 자격 2022

by 조니타이 2022. 3. 8.
신청하기전에 꼭 확인하세요!

***엘리트 회원 신청 자격 살펴보기

1. 외교부 또는 재외공관 대사관 및 총 영사관에서 발급한 유효한 여권 소지자.

2. 태국 및 외국 법원에서 벌금 또는 징역형을 선고받지 않은 사람. (단, 경범죄의 경우는 제외)

3. 태국 및 외국 정부에서 체포영장이 발부되거나 수배와 감시 목록 대상자가 아닌 사람.

4. 외국 정부에서 강제 추방된 사실이 없는사람

5. 사회 공공 안전과 질서를 방해하고 국가 안보에 위협을 가하지 않은 사람.

6. 공서 양속을 위반하는 관련 사업이나 업무에 종사하지 않은 사람.

7. 태국 이민법 B.E.2552 또는 관련 법률에 따라 자유롭게 입국하고 체류 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사람.

8. 태국 이민법 B.E.2552 또는 관련 법률에 따라 국경을 자유롭게 출국 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사람.

9. 이민국 심사관이 추가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사람.

10. 채무 불이행으로 법원에 파산 신고 또는 직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지 않은 사람.

11. 자금세탁 방지법에 접촉되는 금융 범죄와 관련하여 직간접적으로 관계가 없는 사람.

12. 태국에서 90일 이상 체류할 경우, 외국인 90일 거주지 신고를 의무적으로 해야 함

13. 태국에서 1년 이상 체류할 경우 90일 거주지 신고와는 무관하게 이민국에 체류 연장을 해야 함.

14. 최근 3년동안 불법 초과 체류 (오버스테이) 기록이 없어야 함.

15. 외국인 거주지신고 (TM30)를 의무적으로 등록하고 유지해야 함.


***엘리트 비자를 취득 하려면

⓵ NON-O 비 이민 자원봉사 비자 (NON-O Volunteer) 를 소지하거나 취소후 COVID-19 임시체류 연장 또는 그외, 비 이민 비자를 취득하고 지속해서 태국에 체류하는 신청자는 출국하지 않고는 더 이상 엘리트 비자를 취득 할 수 없으며 자격이 보류됩니다. 신청자는 여권 사증란에 찍힌 출국 스템프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⓶ 태국에서 지난 3년동안 초과체류 (오버스테이)기록이 여권과 출입국 관리국 시스템에 ‘Black List 로 기록 되어 있는 경우 엘리트 비자를 취득할 수 없습니다.

단, 미미한 단기 초과 체류의 경우는 제외, 이경우 태국을 출국해야 하며 재 입국 하거나 신원조회 심사과정을 걸쳐 재외공관 태국 대사관/총영사관 또는 방콕 쨍와타나 출입국 관리국에서 엘리트 비자 사증을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⓷ 비이민 MT(의료진료) 비자를 소지한 신청자는 의료 진료기록 없으면 엘리트 비자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⓸ 교육 비자 (NON ED)를 소지한 신청자는 OBEC (Office of Basic Educational Commission)의 공식 문서가 없이는 엘리트 비자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⓹ 비이민 비자를 소지한 회원의 경우 엘리트 비자로 변경하기 전에 반드시 취소해야 합니다.

⓺ 비이민 비자의 취소는 본인의 책임 아래 있으며 조건에 따라 상이합니다.

⓻ 현재 NON-ED (교육 비자), NON-B (노동비자) 또는 NON-O (은퇴비자, 결혼비자) *봉사 비자 제외 를 소지하고 있고 비 이민 비자가 방콕에서 발급되거나 연장된 회원의 경우. 회원은 방콕 쨍와타나 이민국을 방문하여 취소 절차를 완료하고 같은 날 엘리트 비자 발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 취소 오후에 비자 발급 가능)

⓼ 비이민 비자 NON-ED (교육 비자), NON-B(노동비자) 또는 NON-O (결혼비자, 은퇴비자) *봉사 비자 제외 를 소지하고 있고 비이민 비자가 방콕 외 지역에서 발급되거나 연장된 회원의 경우, 먼저 발급된 지역에서 비자를 취소한 다음 방콕 이민국에서 엘리트 비자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⓽ 방콕 이민국에서 비이민 비자를 취소하기 전 또는 7일 체류 허가 기간 동안 비자 부착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류 연장을 위해 1,900밧의 수수료를 이민국에 직접 납부합니다)


⓾ 태국에 체류하는 회원은 방콕 쨍와타나 이민국에서만 엘리트 비자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비이민 비자를 취소하려면 :
비자가 취소될 때까지 기본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비이민 비자의 기본 준수 사항을 위반 한 경우,
엘리트 비자를 취득할 수 없으며 초과 체류 기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무사증 입국 30일 또는 TR60일, STV 90일 관광비자 소지자는 취소 없이 엘리트 비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현재 COVID-19 보건 정책에 따라 단기 입국 관광 비자, 도착 비자, 무사증 면제 관광 비자로 태국에 입국하여 엘리트 비자로 전환하려는 기타 유형의 비자 소지자는 엘리트 비자로 전환하기 전에 최대 평일 업무일 기준 7~14일간의 대기 시간이 요구됩니다.

*출국전 평일 업무일 기준 5일전에 엘리트 영접 서비스 (EPA)와 함께 공항 전용 카운터에서 신속 비자 사증발급 권장.

태국에 체류중 방콕 쨍와타나 출입국 관리소에서 엘리트 비자를 받으려면 외국인 거주지 신고서 TM 30 사본이 필요합니다. (거주하고 있는 호텔, 주택의 건물 소유자 또는 책임자/임대인이 임차인에게 발급해야 하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등록 통지서)

승인서는 최대 30일까지만 유효하며 기간내에 멤버십 결제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6개월에서 1년 동안 재 신청 할 수 없습니다.

제출하신 신청서와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승인이 거절되면 자동 폐기됩니다.

*회원가입 신청서 제출 시
타일랜드 프리빌리지 카드사로부터
정식으로 인증받은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 공식 에이전트를
통하여 회원가입을 권장합니다.
www.thailandelitekorea.com

최근 현지 비자 서비스 업체 및
다른 에이전트를 통하여
가입하시는 분 중에서

"엘리트 코리아로
비자 발급 및 서비스 예약을 요청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엘리트 코리아를 통하여
가입하신
회원에 한에서
비자 발급 및 기타 서비스예약을
진행함을 알려드립니다.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는
어떠한 경우에도
신청자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의 특별함을 확인하세요!

1. 특별하고 빠른 진행절차
2. 엘리트 비자 발급 부터
차후 회원 관리및
엘리트 회원이 이용가능 한

서비스 예약 대행까지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 공항 영접 서비스 (EPA) 및 차량 예약,
비자발급 각종 민원업무 등,
벤더사 예약서비스

그 이상의 특권과 우대 혜택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바로 연락하기


*엘리트 최신 소식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업데이트 2022년 3월 08일 오후 12시
타일랜드 엘리트 코리아
대표: 조니정

카카오톡 1:1 채널 상담을 원하시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www.thailandelitekorea.com

타일랜드 엘리트 공식 에이전트 | THAILAND ELITE KOREA

태국 최상의 장기체류 비자 프로그램 타일랜드 엘리트 카드는 특권과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5-20년까지 보장되고 안정된 생활을 제공합니다.

www.thailandelitekore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