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항-Airport /공항-Airport

한류가수 총출동! ~2012년4월5일밤 방콕 수완나품공항이 난리가 났습니다.

by JONYTHAI JONY JUNG 2012. 4. 6.

한류가수 총출동! ~2012년4월5일밤 방콕 수와나품공항이 난리가 났습니다.

글작성: 조니정의 타이라이프 2012

                      

위 영상은 2012년 4월5일밤 10시 방콕 수완나품공항 상황입니다.

누가 왔는지 보시죠? ㅎㅎㅎ

(This VOD is 10pm 05Apr12 @Suvarnabhumi Airport.) 

Please Guess!  who is come?

2012년4월5일 방콕수완나품공항은 또 하나의 한류 역사를 장식한 듯 합니다.

4월7일 RAJAMANGALA STADIUM 에서 열리는 KOREAN MUSIC WAVE 콘서트차 수많은 한류 아이돌이 이날밤 부터 대거 입국 했습니다. 

방콕수완나품공항에 6년째 근무하면서 이런관경은 정말 몇년만에...

아니.. 어쩌면 처음 느껴보는 관경인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한류가수들의 태국방문이 끈이지 않고있습니다.

바로 빅뱅의 맴버들이 불과 몇일전에 다녀갔는데..

어젯밤 한류가수들이 대거 수완나품 방콕공항으로 입국했습니다.

어젯밤 수완나품공항은 초 만원. 저의 회사출근시간이 오후2시.. 한류가수들 입국시간이 오후 10시부터

그런데

이날 12시간전부터 태국 소녀팬들이 수완나품공항으로 대거 몰리면서 좋은자리에서 한류스타들을 보기위한

자리경쟁이 치열했습니다.

2층도착장 부터 3층 식당가 그리고 4층 출국장 안쪽과 밖같쪽 모두 뺴곡히 들어선 한류 소녀팬들 과 플랭카드

완전 대박 입니다.

이날 한류가수들의 방콕도착시간이 밤10시부터 다음날 새벽1시까지 계속 이어진다고 했습니다.

저에 퇴근시간에 맞추어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비행기 입국게이트장 으로 내려갔습니다. 

이미 비행기 게이트 입국장부터 몰려든 수 많은 팬들 과 이 소식을 들은 공항직원들이 대거 몰리면서 이미 경찰 병력들이 배치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한꺼번에 많은 가수들이 몰리면서.. 정리가 약간 미흡했다는 지적도 받고.. 위에 영상보시면 대박입니다. ㅋㅋ 

 

공항에 근무하면서 이런관경을 볼떄면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자긍심이 생겨납니다.

어쩔떄는 에이쿠 이 나이에 뭐.. 연애인이나.~ ㅋㅋㅋ 이런 챙피함도 있지만..!!!  그래도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가수들의 이런한 노력에 박수를 쳐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외화벌이 하는데..ㅋㅋ

암튼 이날 대박이였습니다.

분명히 7일날 콘서트 마치자마자 이들은 바로 수완나품 공항으로 갈것입니다.

그런데 7일날은 내가 쉬는날입니다. ㅎㅎ 아쉽지만 다음기회에....ㅋㅋㅋ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