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일본 안약 Z ! 눈 안약 Z! 이거 너무 좋아요!

by 조니타이 2012. 4. 19.

일본친구가 사다준 안약!   Z 

 

원래 나의 시력이 1.0 / 1.0 이였다. 그런데 이제 늙었나? 아니면 위궤양에 각종질병들이 종합되어서 시력이 저하 되었나.. 난 1년전부터 안경을 끼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너무나 불편하고 답답했는데.. 이제는 생활이 되어버렸다는.. 나 어렸을때 안경낀 사람들이 왜 이렇게  부러웠는지?  ㅋㅋㅋ

 

안경낀사람들 생각하면 공부열심히 해서 성공한 사람들.. 의사 , 선생님, 박사 기타 등등.ㅋㅋㅋㅋ

갑자기 이말을 왜? ㅋㅋㅋ

 

일본 친구가 일본에서 사다준 이 안약이 일본에서 유명하다고 한다.

예전 대만여행에서 친구가 나의 눈에 살짝 뿌려주었는데.. 정말 상쾌하고 다른 안약과 틀린 기분이..!!

 

컨텍트렌즈를 착용하고 너무 건조함을 느낄때 이 안약을 넣었다.. 대박! ~쏴~악! 시원함과 함께!!!

 

난 5월초에 오는 친구 다꾸로에게 10개를 주문할 예정이다.  렌즈착용을 하는 친구들이 우리집에 와서 이 안약을 사용해본이후에.. 대~박이라고 한다.. ㅋㅋ  눈이 개운해 진다고 해야 하나?

 

혹시 이거 사용해신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