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조니정에 타이라이프 블로그 하루 방문자 숫자가 600명을 돌파했습니다.

by 조니타이 2012. 4. 27.

2012년 4월27일 현재

 

다음블로그 방문자숫자 165051    새로 이사한 티스토리 방문자 숫자: 37,080

 

다음블로그와 티스토리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는 저에 처음 블로그가 다음블로그 입니다.

시작한지 오래되었으며 현재도 검색에서 정보들이 나타는 이유가 165051  을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저에 새롭게 이사한 티스토리를 찾아주시는분들 방문자 숫자들이 급격하게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제프리에게 저에 티스토리를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하루 방문자 숫자가 300-400명 정도 였는데..!

 

제프리의 한마디가.." 에게~!! 겨우!! 하루에 1,000명 이상은 방문해야지! 늘려!! ㅋㅋ  헐~! 노력하겠습니다.!

 

http://jonyjung.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이래 하루 방문자 숫자가 보통 300명-400명을 넘어서 오늘 드디어 600명 을 넘어섰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여 조니정 타이라이프를 하루방문자 숫자 1,000명까지 도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솔직히 저에 티스토리 블로그는 운영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자 블로그 입니다.

 

저는 다음블로그에서 부터 시작했습니다.  다음블로그는 현재는 정보를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하나로 통일된 하나의 블로그만 .. 말그래도 하나만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다음블로그를 접은지 언 몇년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블로그를 찾던중 티스토리를 찾았습니다.  

 

당시 제가 찾던블로그는 영문메뉴가 제공되는 블로그 였습니다.

이유는 한국인외에 외국인들과도 함께 소통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그리고 한국인 친구들보다 외국인 친구들이 더 많은 저라서.. !!  그래서 티스토리를 찾았습니다.

 

주 주제는 태국관련 여행정보및 태국여행의 모든것을 알려드리는것이였습니다. 하지만 관리가 그리 쉽지많은 않았습니다. 내가 원하는 블로그가 아니였기때문입니다. 그런것을 티스토리에서 해결해 준것 같습니다. 

 

아래는 조니정에 첫 다음블로그 입니다. 현재도 방문이 가능하지만 티스토리로 모두 이사중입니다.

총 방문자 숫자  165051 명이 안타깝지만.. 티스토리에서 새롭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바라며 원하시는 정보 많이 찾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쿤크랍)

 

http://blog.daum.net/mrjony/?t__nil_login=myblo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