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생활의 발견

기발한 우산 (umbrella) 재미있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우산이 있습니다.

by 조니타이 2012. 6. 19.

 

 

오늘 방콕에 저가 쇼핑몰로 유명한 MBK센터에서 재미있는 우산을 발견했습니다.

정말 40여종의 재미있는 우산들이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죠.

 

비가 자주오는 태국에서 필수로 준비해야 할 준비물 중에 하나 이지만 태국은 스콜이라는 열대성 비구룸 때문에 일부지역에만 내리는 비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우산을 준비하지 않고 비를 피해서 고가도로 밑이나 비를 피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면서 비가 끝치길 기다리는 관경을 자주 목격하곤 합니다.

 

 

스콜에 대한 이해를 드리자면, 예를들어 서울에 동대문구 답십리에 비가 내리면 같은시간에 전농동이나 장안동은 비가 내리지 않습니다. 아주 작은 비구름 떄이죠. 그래서 자동차로 고속도로를 달릴때 고속세차장을 지나온 기분을 느낀다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하여튼 우산예기가 다른곳으로 흘렀군요! ㅎㅎㅎ 

 

태국오실때 이런 기발한 우산을 가지고와서 여행을 다니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우산을 구입한 이후에 친구들에게 물어봤죠.  이것이 무엇인지 아냐고? 그런데 90% 이상이 우산에 대해서 모르더군요.

 

1위부터 정리해봤습니다.

 

1. 술 주류 와인

2. 화장품

3. 샴프, 린스 바디용품

 

3위 까지 정리해봤습니다. 그런데 이중에 정답을 맞추신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ㅎㅎ

 

 

그리고 정답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

 

 

 

 

ㅋㅋ 황당하시죠! ㅎㅎ 맞추신분들도 계시지만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와 너무나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때문에 갖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저는 MBK센터에서 199밧에 판매하는것을 150밧에 구입했습니다.

 

오늘 회사직원 예기로는 짜뚜작시장에서는 100밧 이면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약 3000-4000원 내외면 구입이 가능 하다고 하는데. 한국에서 판매되는 우산 가격과 어떻게 되나요?

 

 

암튼 요즘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이 많이 출시되는것 같습니다. 저도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을 태국에 출시해보고 싶은 욕망이 많은데.. ㅎㅎㅎㅎ 

 

하여튼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은 계속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