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아이폰5 출시에 대한 조니에 작은 생각 ㅋㅋㅋ

by 조니타이 2012. 9. 13.

 

 

 

아이폰 5가 이제는 예전 애플컴퓨터.. 사과모양 컴퓨터 맥컴퓨터 아시죠? 예전 그시대로 후퇴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요즘 흐름을 보면 갤스나 안드로이드폰이 대세인듯 합니다.

그래서" 싸이가 강남스타일"을 가지고 미쿡및 전세계에 한류가 퍼져 있는곳에 한류 파워를 전파 할려고 하나~ ? ㅋㅋㅋ

...
ㅋㅋ 그냥 혼자생각 해봤슴.ㅋㅋ 그런데 대한민국 대박!

저는 아이폰1세대 부터 사용했던 사용자로서 스티븐잡스가 죽기전까지.. 그래도 마니아로서 아이폰에 대한 믿음으로 새 아이폰 출시떄마다 ㅋㅋ 휴~우! 생각만 하면? ㅋㅋ

그런데 이건 뭐밍? 잡스형님 가자마자..아이폰4 나 4s의 차이는 거의 없고.. 저는 매년 출시될떄마다 아이폰 신기종으로 갈아치웠습니다. 이유야? ㅋㅋㅋㅋㅋ

술취해서 뽀리당하거나 클럽에서 사람이 훔쳐가서리..ㅋㅋ별짓 다해봤습니다. 아이폰을 찾으려고요!!! ㅠㅠ 이제 까지 잃어버리고 뽀리당한 아이폰이 몇개? ㅠㅠ

그런데 가끔 한국에서 지인들이 아이폰이나 스마트폰 잃어버렸다가 찾았다는 소식이 저에게 들어오면.... 완전 부럽다는거...ㅠㅠ

그리고 스마트폰 어플도... 이젠 앱스토어보다 안드로이드마켓 출시가 먼저나오거나 더 많다는것이 실감합니다.

애플은 아이폰 한대만 가지고서 세계를 장악하려고 하는데... 이미 안드로이드시대는 시작되어서.. 흠흠..~!!!

조금 슬픈데요...ㅜㅜ 나도 이제 아이폰에서 떠나야 하나요?

참고로 오늘 동생에게 라인메신져로 동생이 좋아하는 스티커를 선물을 하려고 했더니.. 아이폰은 안되더라구요.

오직! 안드로이드폰만... 가능하다는것을 알았습니다.

난 그것도 모르고 동생한테 내가 가지고 있는 스티커 엄청 자랑했는데..ㅠㅠ

왜? 요즘은 어플이나 프로그램도 안드로이드용 먼저 출시되는거야? 진짜 내가 갈아타는걸 볼꺼야?  아이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