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TRAVEL

파타야 G 여행- 벅차게 놀기 ㅋㅋ - 박세준님에 대한 답변입니다.

by 조니타이 2012. 9. 24.

itistory-photo-1

박세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 위주로 안내해드립니다.

보이타운, 티파니쇼와 알카쟈쇼, 좀띠엔 Gay 비치, 산호섬, 수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씨워킹및 해변스포츠와

마사지를 떠올릴 수 있는 파탸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타야는 방콕에서 남동쪾으로 145 km 그리고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120km 떨어진 동남아시 최고의 해변

휴양지 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1시간30분정도가 소요됩니다.

수완나품 공항도착후 파탸야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미터택시이용시 약 1,500밧 정도, 버스이용시 150밧, 그리고 공항내에 리무진택시로 이용시2,000밧-3,500밧

정도를 지불하셔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터택시와 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2층 도착장에서 1층으로 내려 오시면 매직푸드코너가 보입니다.

출 입구 7번과 8번문 사이에 가시면  티켓 카운터가 있습니다.

그외 공항 리무진택시는 세관을 통과하기 이전과 이후에 AOT 리무진 서비스라는 카운터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영국 런던택시이용도 가능합니다.

파타야로 이동 하셨다면 어디에 갔으면 좋겠냐?

태국여행시 시간을 잘 선택하셔야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은 업소 심야영업과 주류판매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보통 한국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 도착하는 대부분의 인천출발 항공편들은 타이항공

과 진에어를 제외하곤 늦은 저녁시간에 도착하는 항공스케줄이 많습니다 .

혹시나 이글을 보시는분들중에 밤문화 위주로 오시는분들은 항공스케줄 시간을 잘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일반상점의 주류판매시간은 자정12시까지 이며 밤문화 업소는 특정관광업소의 경우 새벽2시이며

일반 업소는 새벽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그외  태국법을 위반하면서까지 불법 심야영업을 하는 업소들이 많습니다만...

안전한 여행을 위해서 주위가 필요 합니다.

우선 박세준님 기준으로 여행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아침에 일찍 호텔 조식드시고 간단한 호텔 수영장에서 바스타올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좀띠엔 게이비치로 이동을 합니다.

좀띠엔 게이비치는 보통 오전10시 이후부터 오후 4시까지가 가장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입니다.

파탸에는 방콕처럼 미터택시가 없습니다.

파타야의 대중교통수단은 픽업트럭을 개조한 송테우라는 택시입니다.

다른사람들과 합승도 가능하며 버스처럼 일방통행 도로를 달릴때 승차해서 10밧정도만 지불하시면 되며 또는

택시처럼 목적지를 말하고 가격을 흥정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타야중심가 워킹스트릿을 기준으로 좀띠엔 비치까지 약 60밧-80밧 정도를 지불하셔야 할 듯 합니다.

보다 저렴하게 가시려면 좀띠엔 비치까지 가는 송테우 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인데 출발전 운전기사또는 버스 노선도를 알고 탑승하시는것이 좋은 방법 입니다.

좀띠엔 팜비치 호텔까지 간다고 말입니다. 태국어로 " 빠이 롱램 좀띠엔 팜비치 크랍" 이라고요.!

태국은 관광국가이다 보니.. 관광지에서는 외국인들이 봉입니다.

영어보다는 태국어로 대화를 시도하시는것이 바가지요금에서 벗어나는길입니다.

좀띠엔 게이비치는 좀띠엔 팜비치 호텔맞은편 해변을 끼고 보시면 파출소가 보입니다.

파출소와 세븐일레븐사이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넒은 공용주차장이 나오죠.

해변을 끼고 약 300-400미터 정도 걸어들어가시면 레인보우 깃발이 보이실것입니다.

레인보우 깃발을 기준으로 옆에 유료 공중화장실이 있습니다. 그곳부터가 시작이며 약 300-400미터 더 게이비치가 넒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마지막 Gay 비치 좌석까지 가시면 마찬가지로 레인보우깃발이 걸려 있습니다.

좀띠엔 비치에서 해변 보이마사지도 받아보시고 크루징도 즐기시면서 여행의 자유를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

이글은 현재 작성중에 있습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