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 파타야 - 나까와리 풀빌라 (Nakawari Pool villa) 이용후기.

by 조니타이 2012. 8. 5.

2012년8월2일 태국 방콕에

 

함께사는 지인으로 부터 생일선물로 나까와리 2베드룸 풀빌라 투숙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한국나이 35살을 맞이하는 저로선 정말 뜻깊은 30대 중반의 시작을 시작한것 같습니다. 감동 100%

 

다시 한번 지인 (정 기 x)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진출처: http://www.okdctour.com

 

나까와리 풀빌라는 세계적인 태국의 휴양지 파타야 좀띠엔 비치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타야 시내에서 자동차로 약 15-20분정도 농눅빌리지 방향쪽으로 가다보면 파타야에 몇 년전 새롭게 생긴

인공 수상시장이 나옵니다. 인공수상시장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인공수상시장을 비롯하여 파타야 아쿠아리움 그리고 원숭이쇼장, 그리고 농눅빌리지 등을 가까운곳에 관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첫날 도착해서 정문에서 차를끌고 저희가 투숙할 풀빌라 대문앞에 차를 세워두고 문을 열었죠. 

 

 

대문을 열자마자 한 눈에 확트인 야외수영장과 야외가든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너무나 궁굼한 나머지 거실을 통해서 안방으로 불야 불야 문을 열고 갔습니다

 

 

안방 (Master Room) 의 모습입니다. 신혼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방을 신혼방처럼 꾸며놓았습니다.

 

 

 

위 사진은 작은방의 모습입니다.  방 두 곳다  목욕타올로 백조의 모습을 만들어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컨셉으로 해놓았습니다. 빨리 일을 저지르고 싶은 충동을... 그리고 수영도 하면서~ 할일들이 많습니다. 

 

 

 

각 방마다 욕실이 따로달려 있습니다.

 

 

기본적인 목욕용품은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 역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큰 방에는 하얀색 모기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큰방에서 바로 연결되는 수영장과 그리고 야외 월풀이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테이블이 많이 지저분하죠. ㅎㅎ 거실을 중간으로 화면 오른쪽으로는 야외가든이며 왼쪽은 수영장입니다.

 

야외가든을 끼고 계단을 내려가면 한바퀴 집안 구석구석을 돌 수 있으며 다시 수영장이 나옵니다.

 

 

 

 

밤에 찍은사진 입니다. 월풀을 틀어놓고 와인한잔 어떠세요?

 

 

저희가 내려간날은 태국의 불교의날이라서 금주의날입니다. 그래서 주류판매가 엄격하게 금지된 날이기도 하죠. 이날 낮에 한국식당에 가서 막걸리를 사왔습니다.

 

 

그리고 런던올림픽이 한창인날이며 한국선수들의 금메달 사냥이 많은날이라서 수영과 월풀 부대시설을 즐기면서 막걸리를 와인잔에 마셨죠.

 

분위기가 좋아서 그랬는지? 막걸리 맛이 최고였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골아 떨어졌습니다.

 

이글은 현재작성중이며 계속이어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