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소트니 코바 갈라쇼 이모저모... 그리고 고모..! ㅋㅋㅋ

by 조니타이 2014. 2. 25.


Adelina Sotnikova 2014' Gala show 

Аделина Дмитриевна Сотникова


소트니 코바 갈라쇼 이모저모... 그리고  꺄~악  고모....


그런데 고모가 나방이였다. !! 


소치 (SHOCHI) 동계올림픽 폐막이후 누리꾼들이 다양한 페러디 사진들이 화재입니다.

 



(doopedia 에서 처음 개시한 합성사진입니다.) 


매회 갈라쇼 마다 나방옷을 입고 갈라쇼를 하는 소트니코바... 

올해 소치올림픽에선 색다른 무언가를 보여줄거라 기대했는데..역시나 나방쇼였습니다.


더군다나 나방쇼중.. 실수를 연발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누리꾼들에게 모든 장면들이 표적이 된듯합니다. 아래 동영상 먼저보시죠, 


그리고 아래 좋아요 버튼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ㅋㅋㅋ 



                           



그리고 녹색 어머니 회는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정교합니다.

이런 페리디 영상및 사진 그리고 제가 이렇게 블로깅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19살 소트니코바가 무슨죄이길래? 죄송합니다. 이러면 제가 욕먹겠죠...ㅠㅠ 





그런데 김연아를 생각하고.. 공개인터뷰 자리에서 매너없은 행동을 했다는 생각을 하면... ㅠㅠ 그럼


사진 한장 더 공개하겠습니다. ㅎㅎㅎ






소트니 코바가 고기를 잡는 이 합성사진 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트니 코바가 화회탈을 쓴 사람들과 얼씨구나 절씨꾸나 하는 사진 입니다. 




이렇게 오늘 제가 제 패북및 SNS 에서 접해온 소식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