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과거를 묻지 마세요..! ' 태국 수제 오픈카 를 소개합니다.

by 조니타이 2014. 2. 27.

내 나이 묻지 마세요 내 이름도 묻지 마세요 ♫•*¨*•.¸¸♪♫  คุณชอบหรือไม่



잠시만요!! 잠시만요!! 블로그 하시기 전에..위에 재생  ▷ 버튼은 눌러주시고 시작하실께요~ ! ~ㅋㅋ 


과거를 묻지 마세요' 


태국 수제 오픈카 를 소개합니다.  


회사 동료가 만든 수제 오픈카' 라고 합니다. 


사진을 보기전에 외제차 브랜드가 뭐지 하면서' 귀엽다, 깜직하다.. 


그러면서  도대체 어느 회사에서 출시 한것일까? 


찾아봐도.. ㅋㅋ 




어떻게 마음에는 드세요? ㅋㅋ



MINI-SS  S3' 이라고 하지만...~ ㅎㅎㅎ 



뒷태가 정말....ㅋㅋㅋ 


야~ 너 이름이 뭐야?  


이렇게 완성된 수제차 이름... 너 이름이 뭐야?  쿤 츠 아라이?  (옆에 스크롤바를 아래로 당겨주세요) 


↓ 

↓ 

↓ 

↓ 

↓ 

↓ 

↓   


↓      

↓          



  짜~ 짠 ~!! 




에이쿠.. 이런모습이 이렇게 바뀌었다니.. 정말  대~박이구나.. 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엔진은 어떻게하지? 


그리고 이렇게 만드는데 든 비용이 고작 200,000 밧 이라고 하는데.... 헐~


 방콕에서 조니정이 회사 퇴근 후 늦은밤 알려드렸습니다. ㅠㅠ 굿나잋 !  ^^ 


제 글이 마음에 드시면 아래 좋아요 버튼 ' 쿠~욱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