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제프리 요리보고

제프리만의 레시피로 만든 젭의 태국 떡복이.. 맛 쥑인다.!!

by 조니타이 2014. 3. 16.

 매운 맛을 즐기는 태국인들 그리고 제프리가 어젯밤 SBS 스타킹에서 한국에 3대 떡복이 라는 프로그램 대결을 시청하고난 이후.!  

민감해졌다..~ ㅎㅎㅎ 




바로 오늘 아침 수쿰빛 한인상가로 달려가 떡복이와 오뎅 그리고 야채거리를 사온 제프리..



난 그시간 늦은 아침까지 꿈속을 헤매고 있었다.  잠껼에 제프리가 ' 여보' 수쿰빛 프라자 다녀올께..! 라는 말만 들은듯.. 그리고 꿈에서 깨어 주방으로 갔더니 분주하게 떡복이를 만드는 제프리...! ( 언제 다녀온겨?) 

주방에서 파와 양파및 야채등등 썰고 있는 제프리....  옆에 보이는 신라면 하나를 넣으라고 하고싶은데..ㅋㅋ  






그리고.. 자기만의 레시피를 개발 한다고 하면서.. 조니는 떡복이 떄문에 떡복이를 먹는게 아니라, 떡복이에 매운맛 그리고 떡복이에 들어가는 야채와 오뎅(어묵) 떄문에 먹는다면서.. 


이 레시피는 조니를 위한것이라고 하는데..그럼 라면사리하고 몬난이좀 넣어 주시죠..? ㅋㅋㅋ 난 신당동 떡복이 좋아라 하는데..말야..ㅎㅎㅎ  암튼 그래도 태국인 제프리가 만든 떡복이의 맛과 그에 노력에 별 점수를 하나 더 추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하여튼 내 점수는 ☆☆ ★★ 이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