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생활의 발견21

아이폰 패러디사진 대박~ 아이폰5부터 20까지 아이폰5 출시후 네티즌들이 쏟아내는 아이폰 페러디 사진을 정리해봤습니다. 아이폰5,6,7,8,9,10 까지 계속 길어지는 아이폰 모습을 볼 수 가 있습니다. 결국엔 아이폰20은 무사의 검 크기만큼 커졌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호신용으로 가지고 다니시면 딱이겠군요! ㅎㅎㅎ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재미있는 페러디 사진들이 쏟아져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2012. 9. 13.
기발한 우산 (umbrella) 재미있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우산이 있습니다. 오늘 방콕에 저가 쇼핑몰로 유명한 MBK센터에서 재미있는 우산을 발견했습니다. 정말 40여종의 재미있는 우산들이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죠. 비가 자주오는 태국에서 필수로 준비해야 할 준비물 중에 하나 이지만 태국은 스콜이라는 열대성 비구룸 때문에 일부지역에만 내리는 비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우산을 준비하지 않고 비를 피해서 고가도로 밑이나 비를 피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면서 비가 끝치길 기다리는 관경을 자주 목격하곤 합니다. 스콜에 대한 이해를 드리자면, 예를들어 서울에 동대문구 답십리에 비가 내리면 같은시간에 전농동이나 장안동은 비가 내리지 않습니다. 아주 작은 비구름 떄이죠. 그래서 자동차로 고속도로를 달릴때 고속세차장을 지나온 기분을 느낀다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하여튼 우산예기가 다른곳으로 흘렀군요.. 2012. 6. 19.
서울 63빌딩에 숨겨진 비밀..! Top-secret' Seoul 63 building 서울 63 빌딩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합니다. Make Classified ' Top-Secret in Seoul 63 Building Information? Down scroll bar ----- ▶ ( 저녁 노을빛에 여의도 한강에 비춘 황금색 63 빌딩의 모습입니다.) 요즘 같은 북한의 도발적인 발언에 정말 황당하기 그지 없죠? 그런데 대한민국 서울의 상징 그리고 여의도에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사진에서 보이시는 63빌딩이 말입니다. 도대체 저 흐르는 한강에 비추인 황금색 63빌딩은 무엇을 의미 하는것일까요? 머나먼 이국땅 태국에서 항상 그리워 하던 대한민국 서울 나의 조국 그리고 고국의 모습입니다. 이것이 서울의 모습이죠? 그리고 나의 고향이죠? 그런데 63빌딩에 숨겨진 비밀이 도대체 무엇일까.. 2012.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