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분신사바' 사진 한장에 또다른 나를 만들기.. 쌍둥이 탄생! ㅋㅋㅋ

by 조니타이 2014. 6. 26.

어제 페이스북 지인이 올린 그 사진...


  난 지인의 사진을 처음 접하자 마자 궁굼증이 점점 막 ~ 쌓여갔다. 


아주 막.. 그냥 막.. 그래 그냥 막~ ㅋㅋㅋ



혹시 쌍둥이? 

포토샵? 

뽀샵? 

어플? 

연속촬형? 

??


도대체 이 사진을 어떻게 찎은것일까? 



예전에도 비슷한 사진들을 본적이 있다. 하지만 난 그냥 뭐 위에서 ?? 말했듯히 무심코 지나쳤다.


관심밖에 일이니..그런데 내가 아는 지인의 모습이 이렇게 사진처럼 보이자... 너무 신기했다. ㅋㅋ


그래서 궁굼증이 더 증폭되었다.


그리고 아이폰 및 스마트폰 어플을 욉에서 막 검색하다.. 연속 촬형기술을 찾는다.







  정말 멋진 장면들이 내 눈앞에서 펼쳐진다. 대박! 


나도 저렇게 해봐야지?  ㅋㅋㅋ


그러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 검색으로  연속촬영 카메라 어플을 찾는데...


알고봤더니.. 나도 모르는 아이폰5에 연속 촬영 기능이 있다는것을 찾았다. 


아이폰에 카메라 촬형시 버튼을 그냥 길게 누루고 있으면 연속촬형이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시도를했다. 따따따딲따따딲 막 찍히네... 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사진은 한장에서.. 여러장... 수십장... 내가 원하는 건 이건 아닌데..ㅠㅠㅠ


이렇게 해서 어떻게 내 지인이 만든 사진처럼 연출할수 있을까?


그리고 반나절이 지났다.




















난 이렇게 촬형에 성공을 했다.  ㅋㅋㅋ  


내가 촬형을 시도한 어플은 SplitLens 라는 프로그램이다.




DOWNLOAD   SpliteLens   



아무한테도 묻지도 않고 혼자의 힘으로 이렇게 했는데.... 병선아 넌 어떻게 한거니?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