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생활

이 헛개나무 캡슐' 정말 한국인(내국인)은 구매 할수없나요?

by 조니타이 2014. 9. 23.



지난번 한국으로 단체관광을 다녀온 제프리 회사 동료를 통해서 헛게나무 캡슐을 낱개로 5,000바트에 구매하고 약 보름정도 복용한 제프리가 본인은 물론 주위사람들이 너무 좋다면서.. 평소 많이 흘리던 식은땀도 사라지고 건강도 좋아진것 같다면서..

내가 지인을 통해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입 할수 있을것 같아서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똑같은 제품 구매가 쉽지가 않았다.

그러던중에 헛개나무 캡술을 결국 제프리가 회사 동료를 통해서 달랑 한 통에 15,000바트(약 48만원) 정도에 구입 했다.

아주 내가 미쳐 버려~!! 효능이 너무 좋아서구매를 더 하고 싶다면서.. 그래서 몇일전부터 SNS 및 인터넷으로 수소문 하고 정말 힘들게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찾았다.

한국 보간영 홈페이지: ▷ http://hwachangkorea.com/main_cha/

연희동에 위치한곳인데.. 오늘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더니..ㅠㅠ 내국인(한국인)은 출입 할수도 없고 판매도 안한다고.. ㅠㅠ

입장할때도 외국인 여권과 뱅기 티켓이 있어야만 출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태국에 사는 교민인데..

내가 한국가서 방문 하면 구입할수 있는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한국인은 여권과 비행기 티켓이 있어도 입장 할수가 없다고 한다.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시스템이다. 한국 상품을 한국인이 구매 할수가 없다니~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