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JONYTHAI JONY JUNG 2014.10.06 16:14
서울 인사동의 명물' 지팡이 아이스 크림이..

작년 이맘때쯤 서울 인사동 길거리에서 신기하게 바라보던' 지팡이 아이스림'(Korean Ice Cane)이 태국 방콕에도 상륙했습니다.



오랫만에 방문한 센트럴 랏플라오 (Cental Ratprao) 백화점 G 지하층 탑 슈퍼마켓 (Top's Super Market) 앞에 위치한 지팡이 아이스크림 코너는 한국에서 처럼 똑같은 맛으로 태국 센트럴 월드 지점을 시작으로 태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센트럴 백화점 이곳 저곳에 코너를 만들고 대박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 여행을 다녀온 외국인또는 한류팬이라면 한 두번은 보았을듯한 지팡이 아이스크림이 한류에 힘을 입어 대박 행진을 하는 모습이 정말 대단 했습니다.

지팡이 아이스크림의 지팡이 부분은 주 재료가 옥수수 라고 합니다. 옥수수 뻥튀기에 가까운 이 지팡이 아이스크림이 지나가는 사람도 멈추게 한다는 얘기들이 있더군요. ㅋㅋ

정말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꾸는 구나 하는 생각이 새삼 느껴지는 시간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