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생활

방콕' 아속 피부 전문병원' Asoke Skin Hospital 에 다녀오다.

by 조니타이 2014. 10. 14.

방콕 아속 피부 전문 병원에 다녀오다. 

Asoke Skin Hospital 

(โรงพยาบาลผิวหนังอโศก) 

( 태국어 발음: 롱파야반 피우낭 아속 )

(방콕 아속 피부전문병원' Asoke Skin Hospital' 건물 모습입니다.)


[조니 타이- 생활편 ]
- 최근 팔과 목부분에 피부염으로 고생을 했다. 처음 평소 자주가던 Boots 약국에 약사가 증세를 판단하고 크림과 연고로 몇일을 써봐도 증세는 가라 앉지 안고 항상제 처방까지 먹어봤는데 쉽사리 가라앉지 않고 약 1주일을 훌쩍 넘겨 버렸다. 

인터넷상에서 정보를 찾던중.. 평소 땀을 많이 흘리는 나에게 땀띠라는 증세가 확신이 설무렴 제프리의 소개로 무서운 나머지 방콕에서 유명세를 떨치고있는 피부 전문 병원인' 아속 피부 전문 병원을 찾기로 했다.  




공항 고속철 (Airport Link)가 다니는 막까산역 맞은편에 위치하고 팻부리 지하철 (BTS) 역과 연결되어 있는 이곳은 건물은 외관상의 느낌과 실내 분위기가 완전히 달랐다. 

팔람9 에서 팻부리 진입로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인지 외관상으로는 조용하고 환자들이 많이 없을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어느 특급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느낌을 받았다. 

(입구 접수 카운터의 모습' 제프리가 나를 대신해서 접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접수 카운터에서 간단한 회원가입및 접수를 마친후 2층에 위치한 진료층으로 향했다.

진료를 받는 층에는 많은 환자들이 대기하고 있었는데...


그리고 너무나 깨끗하고 일, 특급 호텔같은 분위에 느낌을 받아서 그런지 피부병 증세 진료를 받는 환자들 보다는 단지 아름다움과 이쁜 피부를 갖기를 원하는 환자들의 모습이 눈에 많이 띄었다.  

                                                          (병원 1층 로비의 모습) 

조용히 살펴봤더니 성형 수술및 미스인터네셔널 퀸 트랜스잰더 선발대회, 미스 타일랜드 등등 스폰서를 많이 하는 병원으로 유명했다. 

그리고 접수자 이름이 조니정' 외국인임을 판단한 병원 안내 방송에 계속 태국어로 호명을 하다' 내 순서에서는 영어로 호명을 해주는 것이였다. 

그리고 기다렸던 전문의 와의 상담, 진료실은 전면이 거을로 되어 있었고 정말 아름다운 전문의사가 영어로 나의 대화 내용을 하나 하나 기록하는것이였다. 

그리고 피부에서 문제의 피부에서 각질을 채취 하더니 현미경으로 관찰을 하고. 나의 상담내용을 종합해서

 피부염증으로 판단을 내렸다.  

(병원 로고가 스티커로 새겨진 바디로션과 크림들..) 

그리고 병원측에서 3일치 알약과 병원 로고가 새겨진 바디 로션과 얼굴만 바를수 있는 페이스 크림 두가지와 팔뚝에만 바를수 있는 크림을 나눠서 주었다.  

무슨 화장품 회사에 견학와서 사은품 받아 가는 기분이랄까? ㅋㅋ 


그리고 그렇게 반 나절이 지나고 피부가 진정 되면서 점점 염증이 사라졌다. 그리고  다음날 마술같이 깔끔히 

피부가 낳아졌다. 


(병원에서 크림과 로션을 담아준 종이가방의 외부에는 레이저 시술및 스킨케어, 성형수술 광고가 눈에 띄었다.) 

지금은 흔적 조차 없이 사라진 문제에 피부 염증.... 완전 대박!! 그리고 병원 비용은 생각보다 많이 나왔다. 



약 10분 정도 상담에 3,000밧 정도, 그런데 병원측에서 보험처리가 된다면서 내가 가입되어 있는 보험사를 물었다. 그리고 보험사를 예기했더니 병원측에서 보험사측에 서류를 전달하면 진료비 전액을 돌려받을수 있다면서 서류를 발급해주었다. 

그리고 다음날 회사를 통해서 다행이도 보험처리를 했다. 1주일 넘게 나는 Boots 샵에서 무엇을 했는가? 


전문 약국이라고 볼수 없는 Boots..! 


지식이 다소 부족한 약사가 주는 약으로 만 의존해서 1주일을 믿고 있었는데.. 병원에 가서 단 몇시간 만에 회복을 하고 시간도 절약하면서... 


하여튼 태국내에서는 간단한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약국에서 약을 구입하는 비용보다 병원비용이 저렴하거나 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듯 하다. 


그리고 한국에서 여행을 오는 여행자의 경우에는 간단한 여행자 보험의 약관만 잘 읽어보더라도 현지에서 병원을 이용할시에 보험공단 또는 등록되어 있는 보험사를 통해서 보험처리가 가능하다. 


 찾아가는 방법과 연락처: 


1. 아속 지점: (Asoke Branch) 전화번호 02-246-5111

주소: Skin Hospital 18 Asoke-Dindang Rd., Huaikhwang Bangkok Thailand 10310


------------------------------------------------------------------------------


2. 핑까오 지점 (Pinkloa Branch)  전화번호: 02-434-5222

주소: Skin Hospital 107 Baromrajjonni Rd., Arun-Amarin, Bangkok-Noi, Bangkok Thailand 10700


조니정의 태국 생활중에서...' 보다 낳은 정보를 위해서 아래  좋아요 버튼 쿡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