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호텔정보

태국 포시즌스 (Four Seasons) 리조트 & 호텔, 송크란 스페셜 패키지 상품 출시.

by 조니타이 2015. 1. 31.

[조니 타이- 호텔& 리조트] - 태국 포시즌스 (Four Seasons) 리조트 & 호텔, 송크란 스페셜 패키지 상품 출시.


(사진: 포시즌 치앙마이 리조트의 모습)

✔️ 숙박, 조 석식, 스파 및 송크란 축제 서바이벌 키트 상품이 포함돼 있다.

태국 북부에 위치한 제 2의 도시 포시즌스 치앙마이 및 세계적인 해변 휴양지로 유명한 코사무이 리조트 두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포함 사항은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 또는 코사무이 3박 (2인 조식 포함) 리조트 고급 레스토랑 살라 매림(Sala Mae Rim) 디너 이용권 (2인), 포시즌스 리조트 시그니처 스파 ‘더 스파’ 이용권 (2인) 송크란 서바이벌 키트 (물총, 양동이)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송크란 물 축제 장소 픽업 & 샌딩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다.

송크란 축제는 바로 태국에서 새해의 복을 기원하며 물을 서로에게 뿌리는 축제이다.

송크란"은 산스크리트에서 유래한 태국어로 "이전" 또는 "자리 변경"이라는 뜻이다. 해가 새로운 태양력을 맞아 이전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축제는 보통 3일 이상 지속된다. 근대적인 송크란은 또한 "물 축제"로 알려져 있다.

즉 3일 동안 사람들이 서로에게 물을 뿌리는 것이 허락된다. 온 가족들이 물통, 물 호스, 물총을 가지고 길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물에 흠뻑 젖게 할 준비를 갖춘다.

태국 포시즌스 호텔에 숙박하는 투숙객들은 패키지에 포함된 서바이벌 키트를 이용해 송크란 물축제를 즐길 수 있다.

포시즌 호텔 공식홈페이지(www.fourseasons.com)에서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