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이벤트

방콕 - Korea Culture & Travel Festival 2015 '태국 한국문화관광대전에 다녀오다.

by 조니타이 2015. 10. 5.

พบกับ Korea Culture & Travel Festival ได้เร็วๆนี้ค่ะ 


ในวันที่ 2-4 ตุลาคม 2558 ที่ 


Royal Paragon Hall และเตรียมพบกับ นิชคุณและ VIXX



한국관광공사는 롯데그룹 관광계열사인 롯데면세점, 롯데호텔, 롯데월드어드벤처

(이하 ‘롯데 관광3사’)와 함께 동남아 최대의 방한 관광시장인 태국 시장의 본격적인 회복을 위하여 

‘2015 태국 한국문화관광대전(Korea Culture & Travel Festival)'을 방콕 시암 파라곤홀에서 개최했다.

그래서 다녀왔다. 



(นิชคุณ ชวนเที่ยวเกาหลี ตัวแทนทูตความสัมพันธ์ระหว่างไทย-เกาหลี) 


한류스타 태국출신 아이돌 2pm의 맴버 닉쿤이 한국관광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기자회견을 갖고

대형 비빔밥을 비비는 행사에 참여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공연과 롯데면세점 판촉행사가 한창 진행중이였다. 


Lotte Travel Mart @ 
Korea Culture & Travel Festival 2015

역시 행사장에서는 롯데부스가 가장 눈에 띄었다.

6월에 다녀온 롯데월드 타워의 관광홍보가 한창이였다.

아시아 넘버원 듀티프리 롯데..

세계 1위 면세점으로 도약한다는 야심찬 프로젝트에 그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었다. 

아시아나 항공 부스및 대한항공, 진에어,등등 항공와 많은 업체들이 참가 부스를 열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공연모습 


공연장앞에는 VIXX의 공연을 보기위해서 몰린 수많은 태국팬들이 장사진을 이루고 있었다. 


K-POP 패스티벌이라는 주제로 이날 K-타이거즈, 난타 등의 공연이 있었다. 



이날 태국 한국문화 관광대전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부스는 로얄파라곤홀 입구앞에 설치된 각 대학교별

안내부스가 눈에 띄었다. " 한국에서 공부하자" STUDY IN KOREA.! 


행사장에는 수많은 소녀팬들이 가장 많이 찾은듯 하다. 

이유는 롯데가 전면으로 내걸어 광고하는 한류스타들 마켓팅이 한몫한듯 하다.


아시아 최고의 면세점 롯데 과연 내년에 롯데월드타워 스카이 면세점이 오픈하면 세계 1위의 면세점으로

등극할수 있을까?  


이날 행사장에 찾은 나의 목적은 롯데에 집중이 되어 있던것이 사실이다. 



내년 2016년 집에서 가까운 RCA 근처에 롯데면세점이 오픈한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