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뉴스-NEWS

올해 1위 인기여행지, 남성은 방콕, 여성은 오사카를 선택

by JONYTHAI JONY JUNG 2015. 12. 24.


[조니타이] - 역시 세계적인 관광도시 방콕이 올해 온라인 시장에서도 1위에 올랐다.24일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에 조사에 따르면 201511월 말까지 대한민국에서 해외로 떠나는 항공권의 성별·목적지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남성은 태국 방콕행 항공권을 여성은 일본 오사카행 항공권을 가장 많이 구매했으며 성별 구분없이 전체 판매율에서도 태국 방콕이 1위에 올랐다.


이 밖에 오사카·도쿄·상하이·홍콩·후쿠오카·북경·하노이·마닐라·타이베이가 10위권에 들었다. 대체로 남성은 전통적 관광명소와 휴양과 밤문화를 함께 즐길수 있는곳을, 여성은 쇼핑과 이색 먹을거리가 풍부한 관광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반영된 결과로 해석된다.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방콕은 다른도시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숙박과 식사를 해결 하면서 관광명소도 함께 둘러 볼 수 있는 매력이 있어 매년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관광도시 랭킹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한다.  

남성 선호 여행지 2~5위에는 상해, 도쿄, 오사카, 마닐라가 이름을 올렸다.여성은 상대적으로 이른바 '먹방 여행'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도시에 관심을 보였다. 


아래 '공감 /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 - SNS 공유가능,> JoNy ⓝ ThAi 201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