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NEWS

엑소 방콕 팬사인회에 5만명 운집, 교통마비, 태국 언론 대서특필,

by JONY JUNG 2016. 3. 10.

[#조니타이] - 지난 8일 오후 태국 방콕의 센트럴 플라자 랏플라오(Central Plaza Ladprao)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된 네이처리퍼블릭(#Naturerepublic)태국 플래그십 스토어 9호점 오픈 기념 엑소 팬사인회에 5만 여명의 글로벌 팬들이 운집했다. 

▷ EXO泰國粉絲簽名會成功舉辦 5萬余粉絲到場 


콘서트가 아닌 팬 사인회에 수 만 명의 팬들이 운집하고 일대 주변 도로까지 인파가 몰렸다. 이미 이틀 전부터 명당자리를 찾지하기 위해 일부 팬들은 도로까지 점령하면서 경찰이 출동하고 극심한 교통체증과 유래를 찾기 힘든 상황으로 태국 언론에 집중 조명을 받았다. 


전날 밤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공항에는 수만 명의 팬들이 엑소를 환영했으며 일부 극심한 팬은 엑소 맴버중 한 명이 들고 있던 쇼핑백을 만지려다 경호원에 제지를 받기도 했다. 








이슈가된 태국 정규 아침 뉴스방송▽


เรื่องเล่าเช้านี้ แฟนคลับ EXO ปักหลักนอนรอหน้าเซ็นทรัลลาดพร้าวแน่น เตือนหลีกเลี่ยงจราจร


아래 '공감 / 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좀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국 생활에 모든것, 저작권자(c) 조니타이, 무단 전재 - SNS 공유가능,> #JONYTHAI ⓒ 2016 


조니정 / jonyjung@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