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생활의 발견

태국에서 다이어트 접시 개발 화제, 종합

by 조니타이 2016. 6. 19.

หากไม่เปลี่ยนอาหารที่เรากิน ก็ลองเปลี่ยนมาดูว่าอาหารที่เรากิน น้ำมันมันย่องแค่ไหน?


태국 음식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기름진 음식이 많아 비만이 사회 문제가 되고 있다. 그래서 태국 당국은 비만 해결책의 하나로 비만을 줄여 주는 다이어트 접시를 개발했다.

[#조니타이] 최근 태국에서 음식의 기름을 빼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접시가 개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태국 보건당국이 개발한 '앱소드 플레이트(#AbsorbPlate)'라는 이름의 접시는 보통 접시와 달리 약 500개 작은 홈들이 파여져 있다. 



개발된 이 접시의 비밀은 음식의 기름이 홈으로 떨어지면, 칼로리를 덜 섭취하게 된다는 원리다.

스폰지 처럼 생긴 이 접시는 실제로 접시 하나당 약 7㎖의 기름이 빠져 약 30㎈의 열량 섭취를 줄이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물로 헹궈주면 되기 때문에 설거지도 간단하다. 



▼아래 '공감|좋아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좀 더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어 ⓝ 방송 전문 코디네이터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태국정보 #방송코디네이터 #투어코디네이터 #태국코디네이터 #특종태국 #태국여행지 #태국관광 #여행안내 #여행상담 #방콕여행 #태국방송 #태국생활 #방송아이템제공 #방송협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