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이벤트

태국관광청, 태국 무료 여행의 기회 '뉴스 블로거' 캠페인 진행

by 조니타이 2016. 7. 11.

[#조니타이] - 태국관광청은 태국에서의 즐거웠던 경험이 담긴 글이나 사진을 캠페인 블로거 사이트에 올리면 태국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뉴스룸 블로거’ 캠페인을 진행한다.


태국에서의 즐거웠던 경험을 담은 글이나 사진을 캠페인 사이트(www.blogger.tatnews.org)에 올려 응모할 수 있다.

태국 사람과의 인연, 명소, 좋았던 추억 등 태국과 관련된 이야기나 사진을 5개 이상 업로드하면 된다.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공개적으로 전시된 적이 없어야 하며 응모자는 SNS 또는 여행·음식문화 먹방투어 등을 주제로 하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이어야 하고, SNS를 통해 TAT 뉴스룸을 팔로잉 해야한다.

글과 사진 부문 최종 우승자 총 6명에게는 9월 16 부터 20일, 4박 5일간 모든 여행경비가 포함된 방콕 또는 치앙마이 태국여행 상품권이 제공된다.

홈페이지 투표는 8월 10일까지 가능하다. 글로벌 캠페인이므로 영어로 응모를 받으며 지원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다.

▼ 아래 [공감/좋아요] 눌러 주시면 좋은 글을 쓰라는 격려로 알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어 ⓝ 방송 코디네이터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태국여행 #여행정보 #태국이벤트 #여름휴가 #백세여행 #방송코디 #태국코디네이터 #치앙마이 #여행안내 #무료여행 #뉴스블로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