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이벤트

서울에서 만나는 ‘태국’...‘타이 페스티벌’ 7월 1~2일 열린다.

by 조니타이 2017. 6. 22.

THAI festival 2017  

"Unique Thai Experience In Seoul" 


서울에서 만나는 태국 "타이페스티벌 2017, 

청계광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 만끽!! 

[#조니타이] - 한국에서 태국의 맛과 향취를 느껴보자.  오는 7월 1~2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타이페스티벌(Thai Festival 2017)’로 가자!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타이 페스티벌’에서는 태국 수상시장이 재현돼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태국음식점의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어 주말 나들이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태국 정통 음식과 음료, 과일, 식재료 등도 판매된다.


태국정부관광청 부스에서는 헤나 체험, 다트 게임 등을 통한 기념품 증정, 태국 디저트 시연 및 무료 시식, 과일 조각쇼, 태국 비누만들기 체험, 무에타이 VR 체험 등도 마련된다.

또한 2일 일요일에는 태국 전통 마사지 시연 및 태국 전통 디저트 만들기 시연, 무에타이 선수들의 무에타이 경기와 다양한 태국 문화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태국 신진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패션쇼도 열려 눈길을 끌 예정이다.

가장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방콕 여행 항공권’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이 행사로 여름휴가 태국여행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태국관광청 관계자는 “타이 페스티벌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유니크한’ 태국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이 분들이 축제에 와서 즐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축제는 주한태국대사관, 서울특별시청,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관실, 주한태국대사관 노무관실, 타이항공, 타이에어아시아엑스, 대한무에타이협회와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 [#조니타이


▼ 아래 [좋아요 | 공감] 버튼 눌러 주시는면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태국 투어 ⓝ 방송 코디네이터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