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LGBTQ

방콕 "트리니티 클럽 By 셀러브레이티 - Trinity Club By Celebrity

by 조니타이 2016. 11. 2.

曼谷新开同志酒吧(夜店)Trinity Club By Celebrity  

同志场所 纪游社区(原泰同游)


태국 방콕 최대규모의 게이 디스코 "트리니티 클럽 (Trinity Club)은 예전 (구) 지스타 자리에 있다. 

동시에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곳은 T자 모양의 Trinity 메인 스테이지와 중앙 연결 무대를 따라 눕혀진 H 에르메스 로고 모양의 무대가 구석구석 스텐딩 테이블과 배치되어 

(지도 참고

 

바로 코 앞에서 매일 밤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섹시 댄서들의 화끈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핫한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최첨단 조명과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DJ는 최고의 비트를 돌려내며 현란한 풀 컬러 LED 커튼 메쉬 스크린과 모든것이 화끈하게 조합된 분위기는 기분을 최고조로 업 시킨다. 단 식성과 함께라면 더할 나이가 없겠지만 말이다. ><

중앙의 넓은 홀과 T자와 원형 스테이지 무대에 올라 넘치는 끼를 발산하거나 스테이지 양사이드에 위치한 칵테일바, 그리고 VIP 라운지에서 우화댁이 되어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또한, 넓은 야외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이곳에서 크루징은 금물이다. 


한편, 이곳에서의 식상함을 달래줄 수 있는 Fake 클럽과 App Arena가 아주 가까운 곳에 있다.

▶트리니티 클럽 찾아가는 방법: 

 

 


(택시로 이동시: 씨옉^맹짜이/ สี่แยกเหม่งจ๋าย)라고 하면 된다. "씨옉"은 태국어로 사거리 이다. 그래서 "맹짜이 사거리"이다. 도로명은 쁘라차^웃팃 (ถ.ประชาอุทิศ)이다. 



맹짜이 사거리 / 쁘라차 웃팃, 가주세요.! 태국어▶ "빠이 씨옉^맹짜이/ 쁘라차 ^웃팃 캅, (ไปสี่แยกเหม่งจ๋าย/ประชาอุทิศครับ)

영업시간은 오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다.

전화걸기+66-81-359-3952


 페이스북 페이지 

 

▼ 아래 [좋아요 | 공감] 버튼 눌러 주시는거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태국 투어 ⓝ 방송 코디네이터 팀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댓글